top of page

0614_23 김광석 뉴욕한인회장 인터뷰


0614_23 [한성용] 김광석 회장 인터뷰

[앵커멘트]

뉴욕한인회 제38대 회장에 선출된 김광석 당선자가 14일 오전10시 뉴욕한인회관에서 민경원 선관위원장으로부터 당선증을 교부받고 정식 회장업무를 시작했습니다.

김광석 회장은 본사 기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하루빨리 뉴욕 한인사회가 함께 할 수 있다는 희망을 갖고 도덕성 회복과 함께 긍정적인 격려속에 상식이 통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습니다.

한성용 기자가 김광석 회장을 만나 뉴욕한인회장으로서 앞으로의 계획을 들어봤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38대 뉴욕한인회장에 당선된 김광석 당선자가 14일 오전 민경원 선관위원장으로부터 당선증을 교부받고 새로운 임기를 시작했습니다.

<인터뷰> 김광석 임기시작

김광석 회장은 앞으로 동포사회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즐거운 한인회를 만들어 보겠다는 포부를 전했습니다.

<인터뷰> 참여하는 한인회

김회장은 차세대인 2세들도 한인회 활동에 참여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인터뷰> 차세대

한인회관 관리와 관련해 악성테넌트를 몰아내기 위해 기존 시스템대로 진행해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악성 테넌트

김광석 회장은 앞으로 뉴욕한인회를 봉사하는 한인회, 참여하는 한인회, 도약하는 한인회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한인회 성격

마지막으로 김광석 회장은 한인사회의 가장 시급한 일이 도덕성을 회복하고 상대를 존중할 줄 아는 상식이 있는 사회가 되어야 한다며 우리함께 할 수 있다는 희망을 갖자고 다짐했습니다.

<인터뷰> 김광석 도덕성 회복

김광석 신임회장은 다음주 중에 뉴욕한인회관에서 취임식을 가질 예정입니다.

K Radio 한 성 용 입니다.






Recent Posts

See All

<앵커> 최근 진행한 조사를 통해, 은퇴해서 거주하기 가장 좋은 도시와 가장 나쁜 도시 순위가 발표됐습니다. 뉴욕, 뉴저지 커네티컷 등 트라이스테이트에 위치한 도시들은, 나란히 최악의 도시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자세한 내용 이하예 기자가 보도합니다. 최근 발표된 조사에 따르면, 노년을 여유롭게 보내기 위해서는 뉴욕 뉴저지 및 커네티컷 등 트라이스테이트는 피

<앵커> 뉴욕 메트로폴리탄 교통공사가 이번주 일요일을 시작으로, 뉴욕시 5개 보로 전역에서 무료버스 노선 운행을 시작합니다. 무료버스 노선은 어떤 기준으로 선정됐으며, 몇번 버스인지, 또 파일럿 프로그램 시행 배경은 무엇인지, 이하예 기자가 짚어봤습니다. 뉴욕시 메트로폴리탄 교통공사가 이번 일요일을 시작으로, 5개 보로 전역을 대상으로, 버스노선을 무료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