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뉴저지주 대대적인 세금 감면 프로그램 시행

<앵커> 뉴저지 주정부가 대대적인 세금 감면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나섰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약 200만 주민이 재산세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자세한 내용 이하예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저지 필머피 주지사가 새로운 세금 감면 프로그램 신청을 독려하고 나섰습니다. Affordable NJ Communities for Homeowners and Renters의 머릿글자를 딴 ANCHOR 프로그램은, 신청가능 자격자를 대상으로 12일부터 안내문을 발송하기 시작했습니다. 뉴저지 주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앵커프로그램은 세입자 뿐 아니라 주택 소유주들에게도 세금 감면 혜택을 제공해, 뉴저지주 역사상 가장 큰 재산세 감면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머피주지사는 뉴저지 주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ANCHOR 프로그램을 통해 주택 소유자와 세입자 모두가 실질적인 세금 감면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뉴저지 주는 ANCHOR 프로그램을 통해 약 100만명 이상의 주택소유주민들과, 약 90만명에 달하는 세입자들이 세금 감면을 받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ANCHOR프로그램을 통해 연소득 15만달러 미만의 주택 소유주, 약 87만여 주민이, 연 1,500달러의 세금 환급혜택을 제공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 연소득이 15만달러를 넘는 주택소유주라 할지라도 세금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득이 15만~25만달러 사이인 약 29만여 주민이, 연간 1,000달러의 세금을 환급 받게됩니다. 세입자일 경우에는 연간 소득이 15만달러 미만일 경우, 연간 450달러의 세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머피 주지사는,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세금 감면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게돼 자랑스럽다며, 신청이 가능한 모든 주민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독려했습니다.


Elizabeth Maher Muoio 뉴저지 재무부장관은 탄탄한 재정을 바탕으로 이같이 역사적인 세금 감면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자랑스럽다고 강조하며, affordable New Jersey를 만들어가려는 뉴저지 주정부 공약의 일환이라고 설명했습니다.


Nick Scutari 뉴저지주 상원의장 역시, 주민들의 세금 부담을 줄여줄 ANCHOR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 뉴저지주와 주지사, 그리고 재무부와 입법부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뉴저지 ANCHOR 프로그램 수혜를 받으려면, 2019년 10월 1일을 기준으로 거주지가 뉴저지로 등록이 되어있어야하고, 뉴저지 주정부에 소득세 신고를 했던 이력이 있어야합니다. 이번 프로그램 수혜 혜택은 자동으로 세금 감면을 받는 것이 아니라, 본인이 신청 절차에 따라 신청을 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환급은 체크나 입금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늦어도 2023년 5월까지 모두 지급이 완료될 예정이며, 환급금에 대해서는 소득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이번 ANCHOR 프로그램 신청 마감일은 2022년 12월 30일 이며, 자세한 내용은 구글 검색창에 NJ ANCHOR PROGRAM 또는 ANCHOR핫라인 전화, 888-238-1233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뉴저지 정부는 신청 가능한 수혜자를 대상으로 이번주 우편을 통해 신청 방법 및 안내서를 발송하고 있으며, 신청은 온라인 또는 전화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K라디오 이하예 입니다.


news@am1660.com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Recent Posts

See All

컬럼비아대 시위진압 경찰투입 비판 속 타대학으로 시위확산 

<앵커> 대학가 친팔레스타인 시위가 점점 확산되는 가운데 컬럼비아대 내 경찰 투입 시위대 진압을 두고 알렉산드리아 오카시오-코르테즈 하원의원과 NYPD 간 설전이 오갔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대학가의 친팔레스타인 학생 시위 트라이 스테이트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번져가고 있습니다. 시위대는 25일 해밀턴 하이츠에 있는 뉴욕 시립 대학에 가자

뉴저지 뉴어크, 이번 여름 업데이트된 청소년 통행금지 발표 

<앵커>뉴저지 뉴어크가 이번 여름 업데이트된 청소년 통행금지를 시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업데이트된 계획에는 사회복지사들이 포함돼 있어 청소년들의 문제에 적극적으로 개입할 것으로 보입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저지에서 가장 큰 도시인 뉴어크(Newark)의 라스 바라카(Ras Baraka) 시장은 이번 여름에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한

042624 모닝주요뉴스

042624 모닝주요뉴스 앵커: 조 진 ‘대통령 재직 중 행위는 모두 면책 대상’이라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주장에 대한 구두변론에서 연방대법관 다수가 하급 법원이 이 문제를 재검토해야 한다는 입장을 나타냈습니다. 그의 시간 끌기 전략이 계속 먹히는 양상으로, 2020년 대선 결과를 뒤집으려 한 시도에 대한 재판은 11월 대선 전에 선고가 불가능한 것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