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뉴욕주, 조직적 소매절도 단속 나서 



<앵커>캐시 호컬 뉴욕주지사가 뉴욕주에서의 조직적인 소매 절도를 방지하기 위한 대책을 발표했습니다. 이 계획에는 경찰 내 전담부서에 2500만 달러와 지역 법 집행기관에 1500만 달러의 자금이 지원될 예정입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캐시 호컬 뉴욕주지사는 12일 뉴욕주에서 조직적인 소매 절도를 방지하기 위한 공공 안전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에는 주지사와 함께 주 전역의 소상공인들이 참석했습니다. 

호컬 주지사의 도난 방지 계획에는 뉴욕주 경찰 내 소매 절도 부서에 2500만 달러, 지방 검사와 지역 법 집행 기관에 1500만 달러, 기업 비용을 충당하는 데 500만 달러가 포함됩니다. 

500만 달러의 세액 공제는 또한 소규모 사업체가 경비원 및 카메라와 같은 추가 보안 조치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소매업 종사자 폭행에 대한 형사 처벌 법안을 추진하고 도난 상품의 온라인 판매를 단속하기로 했습니다. 

<인서트: 캐시 호컬 뉴욕주지사> 

호컬 주지사는 "우리는 총기 폭력, 살인, 총격 사건을 줄이기 위해 지역 법 집행 기관과 성공적으로 협력해 왔다"며 "이제 우리는 조직적인 소매 절도를 억제하기 위해 동일한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공공 안전은 저의 최우선 순위로 이제 경찰과 검찰이 소매 도둑을 쫓고 법의 모든 힘을 동원해 고객과 근로자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인서트: 빈티지 부티크 주인 데보라 쾨니히스버거> 

느와르 에 블랑 TTH 빈티지 부티크를 운영하며 소상공인을 대표해서 참석한 데보라 쾨니히스버거(Deborah Koenigsberger)는 “증가하는 소매 절도에 골머리를 앓고 있 뉴욕의 상점들은 지역 사회에서 사업하며 봉사할 수 있기를 원한다“며 “주 의회는 이러한 상점들이 필요한 보호를 받고 근로자와 소비자가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K-radio 유지연입니다.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Recent Posts

See All

뉴욕시의회, 개배설물 봉투디스펜서 쓰레기통 부착 조례안 저울질 

<앵커>뉴욕시의회에서 개 배설물 봉투 디스펜서를 쓰레기통에 부착하는 조례안이 검토중에 있습니다. 뉴욕시 위생국은 지난해 개 배설물로 인한 민원 신고가 2300건을 넘었다고 밝혔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시의회는 위생국이 시 거리의 모든 공공 쓰레기통에 개 배설물 봉투 디스펜서를 설치하고 정기적으로 채우도록 요구하는 조례안을 저울질하고 있습니다.

여름 피서철 다가옴에 따라 어린이 무료 수영 강습 제공 

<앵커>본격적인 여름 피서철이 다가옴에도 여전히 인명 구조대원이 턱없이 부족한 가운데 어린이를 위한 4만 개의 무료 수영 강습 프로그램이 발표됐습니다. 이 수영 강습은 뉴욕, 뉴저지 및 코네티컷 전역의 소외된 지역 사회의 아이들에게 제공됩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코네티컷주는 6일 인명 구조대원이 크게 부족한 가운데 올여름 수영장과 해변으로 사람들이

패션계의 가장 화려한 밤, MET 갈라 오늘 열려

<앵커> 오늘  패션계 최고의 밤이 이곳 뉴욕에서 펼쳐집니다. 오늘 저녁 6시 뉴욕시 메트로폴리탄에서 박물관에서 펼쳐지는 2024 멧 갈라에 대해 이하예 기자가 보도합니다. 전세계 패션계가 주목하는 행사가 오늘밤, 뉴욕시 맨해튼에서 펼쳐집니다. 세계적인 셀럽과 디자이너들이 한데 모여, 자신의 패션을 선보이는 멧 갈라 행사는 메트로폴리탄 박물관 내 의상 연구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