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뉴욕 저소득층 아동의 여름방학 급식 위한 2억 달러 지원 



<앵커>캐시 호컬 뉴욕주지사가 저소득 가정 아동들의 여름 급식을 지원하기 위한 2억 달러 이상의 기금을 발표했습니다. 이 기금으로 연방정부에서 실시되는 서머 EBT 프로그램에 참여해 학교가 쉬는 여름방학 기간 동안에도 저소득 가정의 아이들에게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자세한 소식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캐시 호컬 뉴욕주지사는 28일 뉴욕의 약 200만 명 저소득층 학령기 아동들의 여름방학 급식을 위해 2억 달러 이상을 지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미국 농무부의 아동을 위한 Summer EBT 프로그램에 뉴욕을 참여시키기로 한 호컬 주지사의 결정에 따라 2억 달러 이상의 연방 자금이 뉴욕에 할당될 예정입니다. 

호컬 주지사는 "우리 아이들이 성장하고 잘 자라기 위해서는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음식이 필요하다"며  "이 새로운 연방 기금은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족들에게 중요한 생명줄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여름방학 동안 무료 및 할인된 가격의 학교 급식을 이용할 수 없는 어린이들의 결식과 식량 불안정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학령기 자녀가 있는 적격 가정은 여름방학 동안 자녀 한 명당 $120를 받게 됩니다.  

약 200만 명의 뉴욕 어린이들이 자격을 갖출 것으로 예상되며 자격 및 혜택 발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앞으로 몇 달 안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호컬 주지사는 연방 정부의 요구에 따라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행정 비용의 50%를 부담하기로 약속했으며 나머지 절반은 미 농무부(USDA)가 부담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여름방학 동안 무료 식사를 제공할 경우 아동기 기아를 줄이는 동시에 더 나은 영양으로 건강하게 자라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농무부가 테스트한 시범 프로젝트에 따르면 Summer EBT 프로그램을 실시한 이후 식량 안보가 매우 낮은 아동의 수를 1/3로 줄일 수 있었습니다. 

민주당 상원 원내대표 찰스 슈머(Charles Schumer)는 "어떤 어린이도 여름 방학 동안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며 “Summer EBT 이니셔티브 덕분에 연중 학교 급식에 의존하는 뉴욕 전역의 200만 명 이상의 어린이가 여름 방학 동안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K-radio 유지연입니다.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Recent Posts

See All

NYC 임대료 위원회, 임대료 안정화 아파트 예비 인상안 승인 

<앵커>뉴욕시 임대료 가이드라인 위원회가 올가을부터 시행될 임대료 안정화 아파트에 대한 예비 인상안을 승인했습니다. 오는 6월 17일 최종 투표를 거쳐 10월 1일부터 인상률이 적용됩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시 임대료 가이드라인 위원회 (New York City Rent Guidelines Board) 30일 임대료 안정화 아파트 인상안에 대한

유대인 단체, 뉴욕시의회에 반유대주의에 대한 조치 촉구 

<앵커>격화되고 있는 대학가 친팔레스타인 시위를 보다못한 유대인 단체들이 직접 행동에 나섰습니다. 유대인 단체들은 시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뉴욕시의회가 반유대주의에 대한 강력한 조치를 취해줄 것을 촉구했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시 전역에서 반유대주의 시위가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 일부 유대인 뉴요커들이 1일 시의회에 반유대주의에 대해 조치를

애담스 행정부 주택 계획, 공개 검토 착수 

<앵커>뉴욕시 주택 위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에릭 애담스 행정부가 주택 재고를 늘리기 위한 새 계획안에 대해 공개 검토 절차에 착수했습니다. 이 계획은 향후 15년 동안 10만 가구 이상의 주택을 건설할 예정입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시가 주택 위기에 직면함에 따라 에릭 애담스 행정부는 주택 공급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29일 뉴욕시는 "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