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내년 4월 개기일식 관련 이벤트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열려 


<앵커> 내년 4월 개기일식을 놓치지 않으려는 수천명의 관광객들이 뉴욕을 찾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뉴욕주는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미 항공우주국과 협력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합니다. 자세한 소식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캐시 호컬 뉴욕 주지사는 뉴욕주 공원국과 나이아가라 폭포 관광 관계자들이 항공우주국(나사)과 협력해 2024년 4월 8일에 있을 개기일식 관련 프로그램 및 특별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호컬 주지사는 "나이아가라 폭포라는 멋진 자연 배경에서 일생에 한 번뿐인 일식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및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나사와 협력하는 것은 분명 수천명의 뉴욕 시민들과 방문객들을 끌어 모을 것”이라며 "이 천상의 경이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게 될 여러 관광 파트너들과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습니다. 


2024년 4월 4일부터 나사의 과학자, 전문가 및 우주 비행사들은 나이아가라 폭포 공공 도서관, 지하 철도 유산 센터, 나이아가라 수족관, 뉴욕 전력청 파워 비스타, 나이아가라 폭포 요리 연구소 및 나이아가라 폭포 주립 공원을 포함한 도시 전역에서 다양한 프로그램 및 전시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모든 이벤트는 4월 8일 본행사까지 이어지는 주말 내내 무료로 대중에게 공개됩니다. 다만 행사에 따라 공간 제약으로 인해 예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나사는 개기일식 통과선을 따라 다른 여러 도시에서 비슷한 행사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 행사에 참여하는 뉴욕 시민들과 방문객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여러 주 정부 기관과 당국들은 모든 정부 파트너들과 함께 태스크 포스를 구성했습니다.  


뉴욕주는 이 행사를 위해 2017년 8월 일식을 맞이했던 주 및 지방 자치 단체들의 준비, 사후 조치 및 권장 사항을 연구하고 있으며, 그 외의 노력으로는 통신 및 운영, 교통 통제 및 계획, 마케팅 및 교육 등도 준비 중에 있습니다. 


뉴욕주는 일식 행사를 위해 물류 지원 및 공원 및 도로 등 자체 자산 관리를 계속할 예정입니다.  

지난 7월 호컬 주지사는 이번 천체 행사를 위해 방문객들을 수용할 수 있는 일부 주립 공원 캠프장을 개장한다고 발표했는데, 현재 모든 장소가 꽉 찬 상태입니다.  


뉴욕주에서 일식을 가장 잘 경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iloveny.com/eclipse 사이트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이아가라 폭포에서는 내 4월 8일 오후 2시 4분에 일식이 시작되며, 완전히 겹쳐지는 개기일식은 오후 3시 18분에 시작돼 3분 31초 동안 지속되며 오후 4시 31분에는 일식이 완전히 끝나게 됩니다. 


다음 개기일식은 2044년 8월 23일에 볼 수 있습니다.  K-radio 유지연입니다.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Recent Posts

See All

컬럼비아대와 뉴욕시립대 체포 시위대 절반 외부인 

<앵커>NYPD 조사 결과, 컬럼비아대와 뉴욕시립대학교에 체포된 시위대 중 약 절반이 학교와 관련이 없는 사람들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또한 시위대에 끼어 있던 외부 선동가에 대해서도 면밀한 조사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시립대학(CCNY)과 컬럼비아대에서 시위 도중 체포된 수백 명 중 거의 절반이 학교와 관련이 없는 것으로 드러났

뉴욕대법원, 퀸즈 포레스트힐스 경기장 공연소음 모니터링해야 

<앵커>뉴욕 대법원이 소음 등의 이유로 지역 주민들이 퀸즈 포레스트 힐스 스타디움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에서 공연은 계속하되 소음 수준을 모니터링해야 한다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 대법원 여름 콘서트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퀸즈 포레스트 힐스 스타디움에서 공연을 계속할 수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그러나 법원 문서에 따르면 주민들이 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