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13022 뉴욕한인직능단체협의회 2023년도 새의장에 모니카 박 선출

1130_22[한성용] 뉴욕직능단체협의회 2023년도새 의장에 모니카 박재미부동산협회 회장선출 !


뉴욕한인직능단체협의회의 2023년도 새 신임의장에 현 재미부동산협회 모니카 박 회장이 선출됐습니다. 뉴욕한인직능단체협의회는 29일 열린 11월 정기월례회에서 각 단체장들이 직접 비밀투표를 실시한 결과 과반수 이상의 득표를 한 모니카 박 회장을 앞으로 1년간 뉴욕한인직능단체협의회를 이끌어 갈 신임의장으로 뽑았습니다.

자세한 소식 한성용 객원기자가 보도합니다.



<효과음 인터뷰> 홍대수 의장의 새 의장 당선자 발표장면 ment


뉴욕직능단체협의회 2023년도새의장에 현재미부동산협회 모니카박회장이선출됐습니다.


뉴욕한인직능단체협의회는 29일 화요일 11월 정기월례회를 열고 비밀투료를 통해 2023년도새의장을선출했습니다.

후보로나선 모니카박재미부동산협회회장과 김성권뉴욕상공회의소회장은비밀투표에앞서가진정견발표를통해 보다효율적인협회를만들기위한여러가지방안들을제시해주목을 받았습니다. 두후보들모두협회발전을위해협회웹사이트를통한온라인작업활성화를추진해나가겠다고밝혔고기존뉴욕한인회측과의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또한현재직능단체협의회에가입되어있는한인단체수를더욱늘려나가고명실공히뉴욕 Business Council 로서의 참된 이미지를 한인사회에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할 뜻을 밝혔습니다.


정견발표후월례회에참석한 10개한인단체회장들을 대상으로 무기명 투표를 실시해 과반수가넘는득표를한모니가박회장을 2023년도 새 협의회 의장으로 선출했습니다.


새의장에당선된모니카박 재미부동산협회회장은 " 중책을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 직능단체협의회가 각 한인 협회단체들을 잘 지원해 나갈 수 있도록 조직력을 보완해 나가고 지금까지미처손을쓰지못했던웹사이트개발과함께협회차원의공동세미나를개최하는등뉴욕직능단체협의회발전을위해더욱노력해나가겠다."는 당선포부를밝혔습니다.


<인터뷰> 모니카 박 신임의장


이날 회의에 참석한 각 한인직능단체장들은 12월을맞아지난 2년간 열지못했던 송년의밤행사를개최한다며각단체별연말행사일정을공개했습니다.


재미부동산협회 (회장: 모니카박)는 12월15일 (목요일) 오후6시그레잇넥레너즈연회장에서송년회를개최하며, 뉴욕한인경제인협회는 12월6일(화요일) 오후6시뉴저지저지시티에있는리버티하우스에서경제인의밤행사를엽니다. 또한 뉴욕한인보험재정협회는 12월8일 (목요일)오후6시반플러싱 Mizumi 부페식장에서 Member;s night 행사를준비중입니다.

뉴욕한인기술인협회 (회장: 배원삼)는 12월9일(금요일) 오후6시반플러싱리셉션하우스에서기술인의밤행사와함께신임회장이취임식을가질예정이며, 뉴욕한인청과협회는오는 12월10일(토요일) 아스트리아월드매너에서청과인의밤행사를진행합니다. 뉴욕한인수산인협회도 12월30일(금요일) 아스토리아월드매너에서수산인의밤및장학기금전달식을개최합니다.

한편, 뉴욕한인식품협회(회장 : 박광민)는내년 5월장학금시상및식품인의밤행사를준비중이며 뉴욕한인 뷰티서플라이 협회(회장: 김길성)도내년 3월말장학금시상식을계획중입니다.


K Radio 한성용 입니다.






Recent Posts

See All

<앵커> 밀려드는 망명 신청자들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뉴욕시가 연방 재난관리청으로부터지원금을 받게 됐습니다. 이 소식 손윤정 기자가 보도합니다. 연방재난관리청(FEMA)이 뉴욕시에 급증하는 이민자 관리를 돕기 위해 1억 달러 이상의 새로운 연방 기금을 지원합니다. 민주당 척 슈머 연방 상원의원과 하킴 제프리 하원의원은 바이든 정부가 연방재난관리청의쉘터 서비

캐나다 산불로 인한 연기로 뉴욕 라과디아 공항으로 향하는 항공편 일부에 대해 운항이 중단됐습니다. 항공기 추적사이트 플라이트어웨어에따르면 오늘(7일) 오후 1시40분 기준 뉴욕에서는 1400여 편의 항공편 운항이 지연됐습니다. 연방항공청(FAA)은 성명에서 “산불 연기로 인한 가시성 감소로 뉴욕으로 향하는 항공 흐름을 관리하기 위해 라과디아 공항행 항공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