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115_23[한성용] '대뉴욕 한인경제단체협의회' 신임의장에 조동현 수산인협회 회장 선출 !






<앵커멘트>

대뉴욕한인경제단체협의회가 14일 11월 정기월례회를 열고 그동안 논의해 왔던 협의회 정관 개정안을 최종 확정하고 내년도 협의회를 이끌어갈  신임의장에 조동현 수산인협회 회장을 선출했습니다..

자세한 협의회 월례회 소식  한성용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대뉴욕한인경제단체협의회가 14일  11월 정기월례회를 열고 그동안 협의해 왔던 협의회 정관 개정안을 최종 확정하혔습니다.

 

<효과음> 개정안 통과 장면

 

협의회는 이날 월례회에서 내년도 경제단체협의회를 이끌어 갈 신임의장 선출을 논의한 결과 조동현 수산인협회 회장을 회원들 만장일치로 차기 의장으로 선출했습니다.

 

<효과음>  차기의장 선출 발표장면

 

모니카 박  경제단체협의회 의장입니다.

 

<인터뷰> 모니카 박 의장

 

차기 의장 선거에 단독 입후보하여  협의회 회장단 들로 부터 재청 동의를 받아  만장일치의 찬성으로  신임 경제단체협의회 의장으로  선출된 조동현 회장은 "앞으로 좀 더 많은 한인단체들을 협의회에 가입시켜 한인사회에 꼭 필요한 단체가 되도록 힘껏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인터뷰> 조동현 차기 경제단체협의회 의장 선출자

각 단체별 보고에서 기술인 협회(회장: 이병오)는 12월에 연말 회원사 파티를 준비중이며, 세탁협회(회장: 김순규)는  현재 뉴욕에 유입된 남미 출신 난민들을 위해  각 회원들의 세탁소에서 찾아기지 않고 보관중인 옷들을 뉴욕시를 통해 기증키로 하고 12월 9일 세탁인의 밤 행사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뷰티서플라이 협회 (회장: 박용환)는 11월15일 역대회장단 미팅을 갖고 내년 3월에 개최 예정인 회원의 밤 행사에 대해 의논키로 했습니다.

 

경제인협회 (회장: 유정학)는 오는 12월 8일 금요일 뉴저지 포트리 더블트리 호텔에서 경제인의 밤 행사를 개최합니다.

수산인협회 (회장 : 조동현)도 12월16일 토요일 오후 6시 부터 아스토리아 매너에서 수산인의 밤 및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재미부동산 협회 (회장: 모니카 박)는 12월12일 화요일 오후6시  그레잇넥에 위치한 레너즈 연회장에서 협회 송년모임을   가질 계획이며 보험재정협회(회장: 켈리 강)도  내년 1얼18일 레너즈 연회장에서 Members Night 행사를 개최키로 하였습니다. 

청과협회 (회장대행 : 윤정남)는 내년 1월27일 토요일 베이사이드 KCS 강당에서 청과인의 밤 행사와 함께 장학금 수여식을 열 예정입니다.

 

K Radio 한성용 입니다.


 

 

 

 

 








Recent Posts

See All

컬럼비아대와 뉴욕시립대 체포 시위대 절반 외부인 

<앵커>NYPD 조사 결과, 컬럼비아대와 뉴욕시립대학교에 체포된 시위대 중 약 절반이 학교와 관련이 없는 사람들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또한 시위대에 끼어 있던 외부 선동가에 대해서도 면밀한 조사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시립대학(CCNY)과 컬럼비아대에서 시위 도중 체포된 수백 명 중 거의 절반이 학교와 관련이 없는 것으로 드러났

뉴욕대법원, 퀸즈 포레스트힐스 경기장 공연소음 모니터링해야 

<앵커>뉴욕 대법원이 소음 등의 이유로 지역 주민들이 퀸즈 포레스트 힐스 스타디움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에서 공연은 계속하되 소음 수준을 모니터링해야 한다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 대법원 여름 콘서트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퀸즈 포레스트 힐스 스타디움에서 공연을 계속할 수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그러나 법원 문서에 따르면 주민들이 제

050324 모닝주요뉴스

050324 모닝주요뉴스 앵커: 조 진 오는 11월 대선에 나서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정직한 선거가 치뤄지지 않으면 싸우겠다"며 또다시 대선 결과 불복 가능성을 시사했습니다. 그러면서 지난 2020년 대선 패배를 여전히 인정하지 않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성추문 입막음 돈' 의혹 사건 형사재판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그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