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16_23 [한성용] 대뉴욕 한인직능단체협의회 8월 정기월례회 개최
[앵커멘트]
대뉴욕 한인직능단체협의회가 15일 8월 정기월례회를 열고 협의회 정관개정에 대해 현 의장의 임기를 기존과 같이 1년으로 유지하되 추가로 1회에 한해 연임할 수 있는 조항을 넣기로 의견을 모았습니다.
8월 대뉴욕한인직능단체협의회 정기월례회 현장을 한성용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대뉴욕한인직능단체협의회 가 15일 8월정기월례회를 열고 지난달에이어서 협의회정관 개정에대한 협의를이어갔습니다.
이날 회의에서 대뉴욕직능단체협의회의장의 업무 지속성 유지를 위해 지난달에 거론되었던 의장임기를 기존 1년에서 2년으로 연장하는 안 대신 임기는 1년으로 그대로 유지하되 추가로 1회에 한하여 연임할 수 있다는 조항을 넣기로 각 협회 단체장들과 의견을 모으고 다음달 월례회에서 최종 확정짓기로 하였습니다.
모니카 박 대뉴욕한인직능단체협의회 의장입니다.
<인터뷰> 모니카 박 의장
각 단체별 업무보고에서 뷰티서플라이 협회 김길 성 회장은 협회 사정상 현 회장의 임기를 9월15일로 종료키로 하고 신임회장을 물색키로 하였다고 말하고,
기술인협회 이병오 회장은 오는 9월 셋째주에 회원낚시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식품협회 박광민 회장은 오는 9월18일 라스베이거스에서개최되는 국제식품주류상 총연합회 신임회장 선거에 공식 출마의사를 밝히고현재 선거운동을 진행중이라며 총연 회장에 꼭 당선 될 수 있도록 현 단체장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요구했습니다. 네일협회 이상호 회장은 지난3년간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열리지 못했던 네일앤 스파쇼를 내년 봄에는 다시 개최하는 것을 목표로 현재 준비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수산인협회 조동현 회장은 지난달 7월23일 엘리폰드팍에서 회원 야유회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현 뉴욕한인회 이사회에 수산인협회 명의로 이사진에 가입했다고 말했습니다.
재미부동산협회 모니카 박 회장은 회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최근 만보걷기 행사를 시작하였으며 오는 9월14일 목요일 뉴욕 엘리폰드 파크에서 협회 야외 바베큐 행사를 개최한다며 각 한인 단체장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한편, 이날 월례회 시간에는 특별히 아시안 아메리칸 연맹과 KCS 한인봉사센터 측에서 나와 소기업들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K Radio 한성용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