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0816_[한성용]대뉴욕직능단체협의회 8월 정기월례회 개최


0816_23 [한성용] 대뉴욕 한인직능단체협의회 8월 정기월례회 개최

[앵커멘트]

대뉴욕 한인직능단체협의회가 15일 8월 정기월례회를 열고 협의회 정관개정에 대해 현 의장의 임기를 기존과 같이 1년으로 유지하되 추가로 1회에 한해 연임할 수 있는 조항을 넣기로 의견을 모았습니다.

8월 대뉴욕한인직능단체협의회 정기월례회 현장을 한성용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대뉴욕한인직능단체협의회 가 15일 8월정기월례회를 열고 지난달에이어서 협의회정관 개정에대한 협의를이어갔습니다.

이날 회의에서 대뉴욕직능단체협의회의장의 업무 지속성 유지를 위해 지난달에 거론되었던 의장임기를 기존 1년에서 2년으로 연장하는 안 대신 임기는 1년으로 그대로 유지하되 추가로 1회에 한하여 연임할 수 있다는 조항을 넣기로 각 협회 단체장들과 의견을 모으고 다음달 월례회에서 최종 확정짓기로 하였습니다.


모니카 박 대뉴욕한인직능단체협의회 의장입니다.


<인터뷰> 모니카 박 의장


각 단체별 업무보고에서 뷰티서플라이 협회 김길 성 회장은 협회 사정상 현 회장의 임기를 9월15일로 종료키로 하고 신임회장을 물색키로 하였다고 말하고,

기술인협회 이병오 회장은 오는 9월 셋째주에 회원낚시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식품협회 박광민 회장은 오는 9월18일 라스베이거스에서개최되는 국제식품주류상 총연합회 신임회장 선거에 공식 출마의사를 밝히고현재 선거운동을 진행중이라며 총연 회장에 꼭 당선 될 수 있도록 현 단체장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요구했습니다. 네일협회 이상호 회장은 지난3년간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열리지 못했던 네일앤 스파쇼를 내년 봄에는 다시 개최하는 것을 목표로 현재 준비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수산인협회 조동현 회장은 지난달 7월23일 엘리폰드팍에서 회원 야유회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현 뉴욕한인회 이사회에 수산인협회 명의로 이사진에 가입했다고 말했습니다.

재미부동산협회 모니카 박 회장은 회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최근 만보걷기 행사를 시작하였으며 오는 9월14일 목요일 뉴욕 엘리폰드 파크에서 협회 야외 바베큐 행사를 개최한다며 각 한인 단체장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한편, 이날 월례회 시간에는 특별히 아시안 아메리칸 연맹과 KCS 한인봉사센터 측에서 나와 소기업들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K Radio 한성용 입니다.












Recent Posts

See All

뉴욕시 헌장 개정 위원회 2024년도 첫번째 공개 회의 개최 

<앵커>뉴욕시 헌장 개정 위원회가 첫번째 공개 회의를 열었습니다. 위원회는 오는 11월 5일 총선 유권자에게 제시할 뉴욕시 헌장 개정안과 기타 사안을 검토할 예정입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시 헌장 개정 위원회가 29일 공개 회의를 열었습니다. 이 회의는 일반인에게 공개됐으며 웹사이트에서도 생중계되었습니다. 헌장 개정 위원장을 맡은 카를로 사이

퀸즈 플러싱 메도우 코로나 공원 다리 개조 사업 착공 

<앵커>뉴욕시가 퀸즈 보로의 플러싱 메도우 코로나 공원의 타이드 게이트 브리지를 개조하는 4100만 달러 프로젝트에 착공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2027년 여름 완공될 예정입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시 공원국(NYC Parks)와 설계건설국(Department of Design and Construction, DDC)은 28일 퀸즈 보로장 도노

053024 모닝주요뉴스

053024 모닝주요뉴스 앵커: 조 진 오는 11월 대선을 앞두고 조 바이든 대통령과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경합주 가운데 하나인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를 나란히 찾아 흑인 표심 구애에 나섰습니다. 인공지능(AI) 열풍에 전력 수요가 급증하고 탄소 중립 달성을 위한 청정 에너지 수요가 늘어나는 가운데 조 바이든 행정부가 원자력발전 산업 부활을 위한 비상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