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호컬 주지사, 깨끗한 수질 인프라에 3억2500만달러 보조금 발표 



<앵커> 캐시 호컬 뉴욕주지사가 뉴욕주 전역의 깨끗한 물 공급을 위한 인프라에 투자할 보조금 3억 2500만 달러를 발표했습니다. 호컬 행정부는 뉴욕 시민이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이용할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일자리를 창출하며 경제를 활성화함으로써 더 건강하고 탄력적인 미래를 만들고자 합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캐시 호컬 뉴욕주지사는 15일 주정부의 수자원 인프라 개선 및 지자체의 깨끗한 물 인프라 프로젝트에 투입될 3억2500만 달러의 보조금을 발표했습니다.  

이 조치는 호컬 주지사가 2024년 국정연설에서 발표한 깨끗한 물 기금 공약을 즉시 이행하는 것으로, 여기에는 소규모, 농촌 및 소외 지역 사회에 대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지방 정부에 대한 주 정부의 재정 지원을 통해 호컬 주지사는 모든 뉴욕 시민이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일자리를 창출하며 경제를 활성화함으로써 더 건강하고 탄력적인 미래를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호컬 주지사는 "뉴욕은 모든 사람이 깨끗한 물을 마실 권리가 있기 때문에 물 인프라 업그레이드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주 전역의 지역 사회를 위한 이 추가 자금으로 우리는 지역 경제에 중요한 자원을 제공하고 일자리를 창출하며 모든 뉴욕 시민의 건강과 웰빙을 보호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오늘 발표는 깨끗한 물 인프라에 대한 뉴욕주의 전국 최고 투자금액인 42억 달러 규모의 깨끗한 물, 깨끗한 공기 및 녹색 일자리 환경 채권법(Clean Water, Clean Air and Green Jobs Environmental Bond Act), 형평성 및 환경 정의에 대한 지속적인 성공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환경시설공단(EFC)은 기후 변화에 직면해 악천후를 견딜 수 있도록 수질을 보호하고 지역 사회의 필수 인프라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한 호컬 주지사의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오염 물질을 처리하거나 납 수도관을 교체하는 식수 프로젝트를 위한 엔지니어링 프로그램과 녹색 지붕 및 빗물이 땅속에 스며들 수 있는 투수성 포장을 포함한 주 전역의 녹색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한 강력한 녹색 재생 보조금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뉴욕주는 물 인프라에 대한 투자를 계속 늘리고 있습니다. 호컬 주지사의 리더십 아래 뉴욕은 2017년부터 물 인프라에 총 50억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유권자가 승인한 42억 달러 규모의 깨끗한 물, 깨끗한 공기 및 녹색 일자리 환경 채권법 기금은 노후화된 물 인프라를 업데이트하고 수질을 보호하며, 심한 폭풍과 홍수를 견딜 수 있는 지역 사회의 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대기 오염을 줄이고 기후 변화의 요인인 배기가스를 줄이며, 서식지 복원 및 야외 공간과 지역 농장을 보존하기 위해 역사적인 수준의 자금을 조달하고 있습니다.  

소외 지역사회는 채권법 기금의 최소 35%를 받게 되며, 40%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K-radio 유지연입니다.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