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호컬 주지사, 깨끗한 수질 인프라에 3억2500만달러 보조금 발표 



<앵커> 캐시 호컬 뉴욕주지사가 뉴욕주 전역의 깨끗한 물 공급을 위한 인프라에 투자할 보조금 3억 2500만 달러를 발표했습니다. 호컬 행정부는 뉴욕 시민이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이용할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일자리를 창출하며 경제를 활성화함으로써 더 건강하고 탄력적인 미래를 만들고자 합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캐시 호컬 뉴욕주지사는 15일 주정부의 수자원 인프라 개선 및 지자체의 깨끗한 물 인프라 프로젝트에 투입될 3억2500만 달러의 보조금을 발표했습니다.  

이 조치는 호컬 주지사가 2024년 국정연설에서 발표한 깨끗한 물 기금 공약을 즉시 이행하는 것으로, 여기에는 소규모, 농촌 및 소외 지역 사회에 대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지방 정부에 대한 주 정부의 재정 지원을 통해 호컬 주지사는 모든 뉴욕 시민이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일자리를 창출하며 경제를 활성화함으로써 더 건강하고 탄력적인 미래를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호컬 주지사는 "뉴욕은 모든 사람이 깨끗한 물을 마실 권리가 있기 때문에 물 인프라 업그레이드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주 전역의 지역 사회를 위한 이 추가 자금으로 우리는 지역 경제에 중요한 자원을 제공하고 일자리를 창출하며 모든 뉴욕 시민의 건강과 웰빙을 보호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오늘 발표는 깨끗한 물 인프라에 대한 뉴욕주의 전국 최고 투자금액인 42억 달러 규모의 깨끗한 물, 깨끗한 공기 및 녹색 일자리 환경 채권법(Clean Water, Clean Air and Green Jobs Environmental Bond Act), 형평성 및 환경 정의에 대한 지속적인 성공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환경시설공단(EFC)은 기후 변화에 직면해 악천후를 견딜 수 있도록 수질을 보호하고 지역 사회의 필수 인프라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한 호컬 주지사의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오염 물질을 처리하거나 납 수도관을 교체하는 식수 프로젝트를 위한 엔지니어링 프로그램과 녹색 지붕 및 빗물이 땅속에 스며들 수 있는 투수성 포장을 포함한 주 전역의 녹색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한 강력한 녹색 재생 보조금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뉴욕주는 물 인프라에 대한 투자를 계속 늘리고 있습니다. 호컬 주지사의 리더십 아래 뉴욕은 2017년부터 물 인프라에 총 50억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유권자가 승인한 42억 달러 규모의 깨끗한 물, 깨끗한 공기 및 녹색 일자리 환경 채권법 기금은 노후화된 물 인프라를 업데이트하고 수질을 보호하며, 심한 폭풍과 홍수를 견딜 수 있는 지역 사회의 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대기 오염을 줄이고 기후 변화의 요인인 배기가스를 줄이며, 서식지 복원 및 야외 공간과 지역 농장을 보존하기 위해 역사적인 수준의 자금을 조달하고 있습니다.  

소외 지역사회는 채권법 기금의 최소 35%를 받게 되며, 40%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K-radio 유지연입니다.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Recent Posts

See All

호컬 주지사 지지율, 전월대비 8%포인트 하락 

<앵커>캐시 호컬 뉴욕주지사의 지지율이 지난달 대비 8%포인트 하락한 최근 여론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호컬 주지사가 정직하며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인정하면서도 유능한 지도자인지에 대해서는 의견이 엇갈렸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캐시 호컬 뉴욕주지사의 호감도와 직무수행 지지율 모두 1월보다 8%포인트 하락한 여론조사 결과가 20일 발표됐습니다.

4월 8일 개기일식, 안전하게 즐기기 위해 주의할 것 

<앵커>오는 4월 8일로 예정된 개기일식이 몇 주 남지 않은 상황에서 이 진귀한 현상을 보다 안전하게 관찰하는 방법에 대해 K-radio가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개기일식은 달이 태양과 지구 사이에 완벽하게 정렬되어 태양광을 차단해 생기는 현상입니다. 이번 일식은 남태평양 상공에서 먼저 볼 수 있으며, 북동쪽으로 계속되기 전에 동부

뉴욕시 총기 범죄 93%, 불법 반입 무기로 나타나 

<앵커>뉴욕시 총기범죄의 93%가 불법 반입 무기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방 당국은 뉴욕 전역에서 증가하고 불법 기관총 개조 장치에 대해 경고하고 나섰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연방 주류·담배·총기·폭발물단속국(AFT, Bureau of Alcohol, Tobacco, Firearms and Explosives)은 15일 뉴욕 전역에서 불법적으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