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뉴욕시 Summer Streets 프로그램 이번주말 종료







<앵커> 올 여름 한달에 걸쳐 뉴욕시 5개 보로 전역에서 시행된 차없는 거리 행사, “ Summer Streets ”프로그램이 이번주 토요일 모두 종료됩니다. 프로그램 시행 마지막 주말인 이번 토요일에는 브루클린과 더 브롱스에서 차없는 거리 프로그램을 통한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질 예정입니다. 보도에 이하예 기자 입니다.


뉴욕시가 차없는 거리 행사인, “Summer Streets”프로그램이 이번주말을 마지막으로 종료됩니다.



15년만에 처음으로, 5개 보로 전역으로 확대해 시행한 뉴욕시 썸머 스트릿츠 프로그램은 7월 마지막 토요일부터 8월 마지막 토요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됐습니다.



차없는 거리 행사인 “Summer Streets”프로그램은 작년에는 뉴욕시 50만명 이상이 참가했으며, 올해는 더욱 확대돼 시행됐습니다.



이번주말인 8월 26일 토요일에는 브루클린과 더 브롱스에서 차없는 거리 행사가 진행되며 이를 끝으로 올 여름 프로그램은 종료될 예정입니다.



에릭애덤스 시장은 올 여름 “Summer Streets”프로그램은, 약 20마일에 달하는 차없는 거리 행사로 확대돼 진행됐으며, 안전하고 넓게 열린 공간을 오픈해 가족 및 친구들과 여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 뉴욕시 공공 공간에 대한 새로운 비전이자, 담대한 결정이었다고 평가했습니다.



이번 토요일, 브루클린 지역의 그랜드 아미 플라자와 버팔로 애니뷰 사이에 위치한 Eastern Parkway에서, 그리고 더 브롱스 지역의 이스트 트레몬트 애비뉴East Tremont Avenue와 모쇼루 파크웨이 Mosholu Parkway 사이에 위치한 Grand Concourse 에서 진행됩니다. 뉴욕시는 이를 통해 더 많은 뉴욕시민들이 가족 및 친지들과 함께 자전거타기, 산책 및 요가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 뉴욕시의 삶을 만끽 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Summer Streets 프로그램이 시행될 지역 및 자세한 사항은 뉴욕시 웹사이트 또는 NYC Summer Streets 검색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K라디오 이하예 입니다.

news@am1660.com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Recent Posts

See All

뉴욕시 브루클린 지하철, 착한 사마리아 인이 선로로 떨어진 승객 구해

<앵커> 브루클린 지하철 승강장에서, 한 남성이 의식을 잃으며 선로위로 떨어졌습니다. 반대편 승강장에서 이를 목격한 관광객이 선로를 가로질러 의식을 잃은 남성을 구하는 장면의 영상이 공개돼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보도에 이하예 기자 입니다. 뉴욕시 브루클린 지하철 역 승강장에서, 선로위로 떨어진 한 남성을 구하기 위해 뛰어든 착한 사마리아 인이 주목받고

뉴욕시 퀸즈, 차량단속 중 무기 가득 실은 운전자 체포

<앵커> 뉴욕 퀸즈에서, 뉴욕시경이 자동차 번호판 관련 차량 단속에 걸린 한 운전자를 붙잡아 조사하던 중 차량 내부에서 칼과 총, 수갑, 가면, 등 무기가 발견돼 즉시 체포됐습니다. 차량 내부에서 발견된 메모지에는 '신이여,나를 용서해주소서'라는 등의 글자가 적혀있었습니다. 보도에 이하예 기자 입니다. 뉴욕시 퀸즈에서 한 남성이 차량단속 중이던 경찰에 붙잡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