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가든시티 코스트코 앞 강도 대응 경찰총격으로 통제



16일(일) 오전, 한인들도 많이 찾는 롱아일랜드 가든시티 코스트코 앞 올드 컨트리 로드 일대가 전면 통제되며 많은 시민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경찰은 일요일 밤 2시30분 경 올드 컨트리 로드 인근 버라이즌 스토어에 강도가 침입하려한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습니다. 신고자는 용의자 중 한 명이 자신에게 총으로 보이는 것을 겨누었다고 경찰에 말했습니다.


현장에 도착한 경찰은 버라이즌 상점에서 몇 블록 떨어진 버트 애비뉴 에서 용의자 한명을 발견했으며, 그가 경찰관들을 공격했고, 이에 경찰이 대응 사격을 한 끝에 용의자는 발목에 부상을 당해 지역 병원으로 옮겨졌다고 전했습니다.


경찰은 용의자가 무기를 가지고 있었는지 여부와 얼마나 많은 총격을 가했는지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이번 대치로 경찰관 두 명도 상처를 입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경찰은 두 번째 용의자를 찾고 있으며, 감시카메라 등 추가 증거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K-라디오 손윤정입니다.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תגובות

לא היה ניתן לטעון את התגובות
נראה שהייתה בעיה טכנית. כדאי לנסות להתחבר מחדש או לרענן את הדף.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