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제2회 2023 IYAC 청소년 미술 뉴욕 공모전 입상작 전시회 개최



<앵커> 예술을 꿈꾸는 청소년들의 미술 공모전, 제2회 2023 IYAC 청소년 미술 뉴욕 전시 공모전 입상작 전시회가 오는 25일까지 맨해튼 첼시에서 5일간 개최됩니다. 전시회 소식 조진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 사진= MySLide.org 홈페이지 캡쳐>


MySLide가 주최하고 Cosmos Gallery (New York)가 함께하는 제22023 IYAC New York Exhibition Teenage Painting Contest입상작 전시회가 뉴욕 첼시의 코스모스 갤러리(Cosmos Gallery) 에서 21일 화요일부터 25일 토요일까지 5일 동안 개최 됩니다.


청소년 미술 뉴욕 전시 공모전, 통칭 IYAC는 지난 2월 한국에서 성공적으로 치러졌으며, 공정한 심사를 위해 심사위원장으로 장지희 안동대학교 교수,하임 조형연구소 이민경 대표, 박소정 미술교사가 참여했습니다.

IYAC는 미래의 아티스트들이 현시대의 문제의식을 시각예술이란 형식으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의견을 나누는 기회를 목적으로 기획된 대회로써 자라나는 영 아티스트들에게 좋은 경험적, 문화적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입상작 전시회의 수익금 일부는 저작자의 이름으로 유니세프에 기부될 예정입니다.

대회를 개최한 MySLide는 더 많은 젊은 작가들에게 세계 무대로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제적 관심을 비롯해 다양한 예술 활동 참여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많은 국제적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번 전시회가 열리고 있는 코스모스 갤러리는 뉴욕 첼시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국에서2010년에 설립된 'K&P Gallery. New York.' 라는 이름으로 시작해 2015년 첼시로 갤러리를 옮긴 이후 전 세계적으로 300명이 넘는 예술가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현재까지 많은 관람객과 콜렉터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IYAC 뉴욕전시는 미술의 꿈을 이루기 위해 항상 발전하고 도전하는 자세에 임하는 젊은 아티스트들이 스스로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기회가 될 전망입니다.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myslide.org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K-라디오 조진입니다.


---

전시 장소 : Cosmos Gallery (New York)

• 전시 상세 주소 : 547 W 27th St #518, New York, NY 10001 United States

• 전시 일정 : 2023. 3. 21. (화) ~ 3. 25. (토)

웹사이트 : myslide.org




news@am1660.com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Recent Posts

See All

컬럼비아대학교 친팔레스타인 시위에서 100여명 체포 

<앵커> 친팔레스타인 시위대가 컬럼비아 대학교 캠퍼스를 가득 메우면서 학교의 반유대주의 정책에 대한 불만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번 시위에서 경찰은 시위대 100여명이 체포됐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100명이 넘는 친팔레스타인 시위자들이 18일 오후 맨해튼에 있는 컬럼비아 대학 캠퍼스에서 체포됐습니다. 이 학교의 총장이 캠퍼스 내 반유대주의 주장에

LG전자, 뉴욕 타임스퀘어에 멸종위기 동물보호 캠페인 열어 

<앵커> LG전자가 오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3D 전광판을 활용해 멸종위기 동물보호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유지연 기자입니다.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LG전자가 최근 뉴욕 타임스퀘어의 3D 전광판을 이용해 멸종위기 동물 보호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급격한 기후 변화로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을 보호하기 위한 일

MTA, 교통혼잡세 징수액 뉴저지와 나눠가질 것 

<앵커>MTA가 오는 6월 시행 예정인 교통혼잡세 징수액을 뉴저지와 나눠 갖는다고 발표했습니다. 구체적 액수를 밝히진 않았지만 버겐과 허드슨 같은 주요 카운티들에 수백만 달러가 지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맨해튼 교통혼잡세가 올 여름에 시행될 때 뉴저지도 징수액의 일부를 받게 될 것이라고 MTA 회장 겸 CEO인 자노 리버(Jan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