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뉴욕시 공립학교 지원 마감일 연장


뉴욕시 공립 중고등학교 지원 마감일이 12월5일월요일까지로 4일더 연장됐습니다.

시교육부 웹사이트 Myschools.com은 당초 오늘로 예정됐던 지원 마감일을 하루 앞두고 접속자가 폭주하면서 서버가 다운됐습니다.

지난 2018-2019학년도에 첫 선을 보인 이 포털 사이트는 시작 첫해에도 접속량을 소화하지 못하고 다운돼 마감일이 2주간 연기됐고, 그 다음해에도 4일간 연기된 바 있습니다.

한 학부모는 트위터에 “테일러스위프트 공연 티켓 예매가 지원서 제출보다 쉬웠다”고조롱 섞인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한편, 별도의 오디션이나 추가 평가 제출일은 기존 12월 9일 금요일까지로 변경이 없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news@am1660.com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Recent Posts

See All

컬럼비아대학교 친팔레스타인 시위에서 100여명 체포 

<앵커> 친팔레스타인 시위대가 컬럼비아 대학교 캠퍼스를 가득 메우면서 학교의 반유대주의 정책에 대한 불만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번 시위에서 경찰은 시위대 100여명이 체포됐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100명이 넘는 친팔레스타인 시위자들이 18일 오후 맨해튼에 있는 컬럼비아 대학 캠퍼스에서 체포됐습니다. 이 학교의 총장이 캠퍼스 내 반유대주의 주장에

LG전자, 뉴욕 타임스퀘어에 멸종위기 동물보호 캠페인 열어 

<앵커> LG전자가 오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3D 전광판을 활용해 멸종위기 동물보호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유지연 기자입니다.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LG전자가 최근 뉴욕 타임스퀘어의 3D 전광판을 이용해 멸종위기 동물 보호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급격한 기후 변화로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을 보호하기 위한 일

041924 모닝 주요뉴스

041924 모닝 주요뉴스 앵커: 조 진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안보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절박한 도움이 필요한 국가"를 돕는 데 충분한 돈을 풀지 않는다며 유럽을 비판하기도 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지원에 부정적이었던 트럼프 전 대통령으로서는 의외의 발언입니다. 달라진 그의 견해를 따라 우크라이나 지원을 반대하는 공화당 강경파가 입장을 선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