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업계 관련 생생한 경험담 듣는다

18일 맨하탄 팔팔 식당에서 뉴욕한인예술인연합 시그니처 토크 시리즈 ‘톡톡톡’

뉴욕한인예술인연합(KANA · Korean Association of New York Artists)이 9월 18일 오후 1시 맨하탄 한인타운 근처에 위치한 팔팔(PALPAL) 레스토랑에서 시그니처 토크 시리즈 ‘톡톡톡’(Talk Talk Talk) 행사를 개최합니다.

올해로 12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NFT를 이용한 창의성 강화’(NFT - Creativity Empowered)를 주제로 오예슬, 전브라이언, 박원익, 이진하씨가 초청돼 NFT 업계와 관련한 생생한 이야기들을 참석자들에게 전달합니다.

오예슬씨는 메타버니(metabun_ny)라는 작가명을 쓰는 디지털 크리에이터이며, 현재 미국 뉴욕에서 NFT 작가로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전브라이언(Bryan Jun)씨는 NFT 트레이딩 플랫폼 Hyperspace의 창립멤버이자 파트너십 대표이며 박원익씨는 테크&경제 디지털 미디어 The Miilk의 뉴욕 플래닛 대표입니다. 또한 이진하씨는 메타버스 플랫폼 Spatial의 공동창업자이자 최고제품책임자(CPO)를 맡고 있습니다.

패널 4인은 전반적인 NFT 시장의 전망과 예술계에서 어떤 식으로 메타버스와 NFT가 이용되고 있는지, 현 업계의 생생한 경험담을 참석자들과 나누며, 진로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조언을 전할 예정입니다. 토크가 끝난 후에 질의응답 시간을 가진 후 음식을 즐기며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입니다.

팬데믹 때와는 달리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세계 3대 요리학교 중 하나로 꼽히는 CIA 요리학교(The Culinary Institute of America) 출신 요리사들로 구성된 카나 요리팀이 각자의 개성을 담아 만든 창작 카나페(핑거푸드)와 알콜/무알콜 음료도 제공됩니다.

행사 입장권은 KANA 홈페이지(www.nykana.org)와 Eventbrite(링크)에서 구매 가능하다.

△주소: 128 Madison Avenue, New York, NY 10016

△문의: 인스타그램(@newyorkkana), 페이스북(@kanainfo)

Recent Posts

See All

<앵커> 오늘 뉴욕시 의회에서 세입자 전과기록 조회를 금지하는 법안에 대한 청문회를 개최됐습니다. 이에 뉴욕시 의회 및 시청 앞에서는 해당 법안에 대한 찬성과 반대 집회가 이틀째 이어졌습니다. 자세한 내용 이하예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시 의회가 8일 오전 10시, 논란이 되고 있는 세입자 대상 범죄기록 조회 금지 조례안에 대한 청문회를 개최했습니다. 이에

<앵커> 에릭 애덤스 뉴욕시장이 오늘(8일) 정례브리핑을 개최하고, 뉴욕시 주택공급 확대방안을 전격 발표했습니다. 애덤스 시장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5개 보로 전역에 저렴한 주택을 빠르게 공급해 나갈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보도에 이하예 기자 입니다. 에릭 애덤스 시장이 8일 목요일 정례브리핑을 개최하고 주택부족 및 위기상황을 해결하기 위한 대책마련에 나

<앵커> 지난주 뉴욕시가 발표한 정신질환자 강제 입원조치 대책에 대한 반대목소리가 갈수록 거세지고 있습니다. 비가오는 궂은 날씨 속에서도(모닝에서는 빼도됨) 뉴욕시청 앞에서는 반대시위가 연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반대목소리에도 불구하고 에릭애덤스 뉴욕시장은, 이는 뉴욕시와 뉴욕시민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돕는 대책이라며, 정면으로 반박하고 나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