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KEB Hana Bank USA(하나은행) 뉴욕연방 주택대출 은행 가입



뉴욕과 뉴저지를 기반으로 금융 풀서비스를 제공하는 KEB Hana Bank USA이 8월 8일(오늘) ‘뉴욕 연방주택대출은행’에 가입했습니다.

미 "연방주택대출은행"은 주택금융 기관들이 안정적인 자금을 공급받도록 지원하고 지역사회 개발을 위해 mortgage(모기지)를 위한 자금을 저렴한 이자율로 대출해 주는 중개기관 역할의 은행입니다.

KEB Hana Bank USA은 이번 "뉴욕 연방주택대출은행"의 정식맴버로 가입함으로서 보다 강력한 유동성 및 자본 포지션을 더욱 강화하고 미국 내 금융시장에서 자금력과 입지를 강화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하나은행은 향후 사업계획 실행을 위해 광범위한 유동성 공급원, 즉 금융투자를 언제든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는 용이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금융 리스크를 지속적으로 신중하게 관리할 것이라는 계획입니다.

황창엽 하나은행 행장은 “다양한 유동성 공급을 위한 경영은 위험 관리 전략의 일부로 원활히 진행되고 있다.”며 “항상 하나은행의 재무 건전성 및 위험 관리에 대한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찾아주시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기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코비드 팬데믹 기간동안 계좌가 없어도 아무런 조건 없이 SBA PPP Loan신청을 받으며 뉴욕과 뉴저지 한인상권을 도왔던 하나은행이 이번 “뉴욕 연방주택대출은행” 가입을 통해 다시 한번 얼마나 한인 금융과 경제에 이바지 할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news@am1660.com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Recent Posts

See All

<앵커> 최근 진행한 조사를 통해, 은퇴해서 거주하기 가장 좋은 도시와 가장 나쁜 도시 순위가 발표됐습니다. 뉴욕, 뉴저지 커네티컷 등 트라이스테이트에 위치한 도시들은, 나란히 최악의 도시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자세한 내용 이하예 기자가 보도합니다. 최근 발표된 조사에 따르면, 노년을 여유롭게 보내기 위해서는 뉴욕 뉴저지 및 커네티컷 등 트라이스테이트는 피

<앵커> 뉴욕 메트로폴리탄 교통공사가 이번주 일요일을 시작으로, 뉴욕시 5개 보로 전역에서 무료버스 노선 운행을 시작합니다. 무료버스 노선은 어떤 기준으로 선정됐으며, 몇번 버스인지, 또 파일럿 프로그램 시행 배경은 무엇인지, 이하예 기자가 짚어봤습니다. 뉴욕시 메트로폴리탄 교통공사가 이번 일요일을 시작으로, 5개 보로 전역을 대상으로, 버스노선을 무료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