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KCC NY 이사회 개최



뉴욕한인커뮤니티센터(KCC NY) 이사회가 지난20 일 오후5시30분 뉴욕청암교회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건물 매각관련 표결과 함께 임원진이 새롭게 구성됐습니다.

이세목 이사장의 사회로 신임대표에 최영태 이사를 선출하고 총무국장:김인자 이사, 운영국장:구자범 이사, 감사에 최홍경 이사, 이종명 이사 임원들을 이사회에서 선출 및 인준했습니다.

이어 이사회는 KCC NY 건물을 노숙자쉘터기관인 더 나눔하우스에 매각하는 안건을 표결에 부쳐 전체 25명 중 23명의 찬성으로 가결 처리했습니다.

해당 건물은 지난 2006년 한인사회에서 후원 모금한 50여만불과 은행 대출 71만불을 받아 구입한 것으로 이후 계속 심각한 재정난을 겪어왔습니다.

매각 대금은 추후 이사회 감사를 거쳐 결정될 예정입니다.

K-라디오 손윤정입니다.



news@am1660.com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Recent Posts

See All

<앵커> 뉴욕일원 한인 어르신들에게 보다 큰 복지를 제공하고 업계 정보 공유 등을 통해 데이 케어 산업의 발전을 이루고자 한인 시니어 업체들이 데이케어 협회를 창립했습니다. 전형숙 기자의 보도입니다. 뉴욕 한인 어덜트 데이케어 협회 창립식이 6일 개최됐습니다. 한인 어르신들을 위한 맞춤형 복지를 제공하고 업계 정보 공유를 통해 데이케어 산업 발전을 이루고자

<앵커> 뉴욕시에서 올 독감 시즌 첫 어린이 사망자가 나왔습니다. 뉴욕시뿐만 아니라 주 전역에 걸쳐 독감환자가 빠르게 퍼지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뉴욕시에서 이번 독감 시즌 처음으로 어린이 독감 사망자가 나왔습니다. 이리 카운티에서도 이번 시즌 어린이 사망자가 발생한 것으로 기록된 가운데 뉴욕주보건국이 의료종사자들에게 새로운 의무 지침을 내렸습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