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KCC NY 이사회 개최



뉴욕한인커뮤니티센터(KCC NY) 이사회가 지난20 일 오후5시30분 뉴욕청암교회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건물 매각관련 표결과 함께 임원진이 새롭게 구성됐습니다.

이세목 이사장의 사회로 신임대표에 최영태 이사를 선출하고 총무국장:김인자 이사, 운영국장:구자범 이사, 감사에 최홍경 이사, 이종명 이사 임원들을 이사회에서 선출 및 인준했습니다.

이어 이사회는 KCC NY 건물을 노숙자쉘터기관인 더 나눔하우스에 매각하는 안건을 표결에 부쳐 전체 25명 중 23명의 찬성으로 가결 처리했습니다.

해당 건물은 지난 2006년 한인사회에서 후원 모금한 50여만불과 은행 대출 71만불을 받아 구입한 것으로 이후 계속 심각한 재정난을 겪어왔습니다.

매각 대금은 추후 이사회 감사를 거쳐 결정될 예정입니다.


K-라디오 손윤정입니다.



news@am1660.com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Recent Posts

See All

뉴욕시 브루클린 지하철, 착한 사마리아 인이 선로로 떨어진 승객 구해

<앵커> 브루클린 지하철 승강장에서, 한 남성이 의식을 잃으며 선로위로 떨어졌습니다. 반대편 승강장에서 이를 목격한 관광객이 선로를 가로질러 의식을 잃은 남성을 구하는 장면의 영상이 공개돼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보도에 이하예 기자 입니다. 뉴욕시 브루클린 지하철 역 승강장에서, 선로위로 떨어진 한 남성을 구하기 위해 뛰어든 착한 사마리아 인이 주목받고

뉴욕시 퀸즈, 차량단속 중 무기 가득 실은 운전자 체포

<앵커> 뉴욕 퀸즈에서, 뉴욕시경이 자동차 번호판 관련 차량 단속에 걸린 한 운전자를 붙잡아 조사하던 중 차량 내부에서 칼과 총, 수갑, 가면, 등 무기가 발견돼 즉시 체포됐습니다. 차량 내부에서 발견된 메모지에는 '신이여,나를 용서해주소서'라는 등의 글자가 적혀있었습니다. 보도에 이하예 기자 입니다. 뉴욕시 퀸즈에서 한 남성이 차량단속 중이던 경찰에 붙잡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