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FAA, 연무로 뉴욕 라과디아 공항행 항공기 운항 중단



캐나다 산불로 인한 연기로 뉴욕 라과디아 공항으로 향하는 항공편 일부에 대해 운항이 중단됐습니다.

항공기 추적사이트 플라이트어웨어에따르면 오늘(7일) 오후 1시40분 기준 뉴욕에서는 1400여 편의 항공편 운항이 지연됐습니다.


연방항공청(FAA)은 성명에서 “산불 연기로 인한 가시성 감소로 뉴욕으로 향하는 항공 흐름을 관리하기 위해 라과디아 공항행 항공편 운항을 일시 중단했다”고밝혔습니다. 또한 뉴왁 리버티 국제공항으로 가는 항공편은 평균 1시간 30분 지연됐습니다.


캐나다에서 발생한 산불로 인해 남부를 떠도는 연기가 6~7일 뉴욕시 하늘을 뒤덮어 어제 밤에는 뉴욕시 공기질이 인도 뉴델리 다음으로 세계에서 가장 나빴고, 오늘(7일) 낮은 세계 4위를 기록했습니다.

델타 항공 대변인은 활주로에서 일하는 직원들의 건강을 위해 보호장비 착용과 일정 간격으로 실내에서 휴식을 취하도록 하고 있다며, 며칠 내에 뉴욕시에 비가 내린다는 예보를 주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K-라디오 손윤정입니다.




news@am1660.com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Recent Posts

See All

<앵커> 최근 진행한 조사를 통해, 은퇴해서 거주하기 가장 좋은 도시와 가장 나쁜 도시 순위가 발표됐습니다. 뉴욕, 뉴저지 커네티컷 등 트라이스테이트에 위치한 도시들은, 나란히 최악의 도시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자세한 내용 이하예 기자가 보도합니다. 최근 발표된 조사에 따르면, 노년을 여유롭게 보내기 위해서는 뉴욕 뉴저지 및 커네티컷 등 트라이스테이트는 피

<앵커> 뉴욕 메트로폴리탄 교통공사가 이번주 일요일을 시작으로, 뉴욕시 5개 보로 전역에서 무료버스 노선 운행을 시작합니다. 무료버스 노선은 어떤 기준으로 선정됐으며, 몇번 버스인지, 또 파일럿 프로그램 시행 배경은 무엇인지, 이하예 기자가 짚어봤습니다. 뉴욕시 메트로폴리탄 교통공사가 이번 일요일을 시작으로, 5개 보로 전역을 대상으로, 버스노선을 무료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