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212_22 뉴욕한인기술인협회 이병오 회장 취임

1212_22 [한성용] 뉴욕한인기술인협회 제18대 이병오 회장 취임 !

뉴욕한인기술인협회도 플러싱 리셉션 하우스에서 협회 송년의 밤 행사를 겸한 신임 이병오 회장의 취임식을 열고 회원들의 결속을 다졌습니다. 한성용 객원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한인기술인협회 제18대 신임회장에이병오회장이취임했습니다.

이병오회장은 전직회장단 들의 묵묵한 지원이 있었기에 오늘처럼 기술인협회가잘진행될수있었다고말하고 회원들의 OSHA 교육등에 더욱 매진하는 등 회원사들이더욱발전해나갈수있도록힘껏돕는데주력해나가겠다고말했습니다.


<인터뷰> 이병오 기술인협회 회장


제16대,17대 지난4년동안 기술인협회 회장을역임한배원삼회장은 지난 기간동안 회원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힘써 왔다며 새로운 회장을 도와 함께 노력해서 한인사회에귀감이되는단체로이끌어가겠다며 이임하는 소회를 밝혔습니다.


<인터뷰> 배원삼 직전 회장



뉴욕한인기술인협회는 이날행사에서 허영욱 사무총장에게 최우수기술인상을수여했고 코로나 펜데믹 기간 동안 회원들의백신접종을위해힘써준 노던약국 정도성대표에세감사패를 전달했습니다.


뉴욕한인기술인협회는전기와플러밍, 간판, 철공, 경보, 설계, 건축, 유리업무등에종사하는한인 전문 기술자들이가입된단체로서 올해로 35년을맞이하고 있습니다.





Recent Posts

See All

<앵커> 에릭 애덤스 뉴욕시장이 퀸즈 코로나 플라자에 커뮤니티 판매 구역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시의 규제를 받게 되는 이 구역은 안전하고 깨끗하며 활기찬 커뮤니티 공간으로 만들어질 계획입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에릭 애덤스 뉴욕 시장은 28일 퀸즈의 코로나 플라자(Corona Plaza)에 최초로 시의 관리를 받는 커뮤니티 판매 구역을 설립할 계획

<앵커> 뉴욕주에 2기가와트 이상 전력의 커뮤니티 태양광이 설치됐습니다. 이는 39만3000가구에 전력을 공급하기에 충분한 청정에너지로, 주의 기후 리더십 목표인 2025년 6기가와트, 2030년 10기가와트를 향한 순조로운 진전을 보여주는 결과입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캐시 호컬 뉴욕주지사가 28일 뉴욕주에 39만3,000가구에 전력을 공급할 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