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21123 뉴욕한인경제인협회 '경제인의 밤' 행사 성황리 개최!



1211_[한성용] 뉴욕한인경제인협회  `경제인의 밤’ 성황리 개최 !

 

<앵커멘트>

뉴욕한인경제인협회가 8일 뉴저지 포트리 소재 더블트리 호텔에서 200여명의 회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경제인의 밤’ 행사를 열고 올 한해 수고한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힘찬 새해 도약을 다짐했습니다. 

행사 현장에 한성용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뉴욕한인경제인협회가 8일  저녁  뉴저지 포트리 더블트리 호텔 볼룸에서 200여명의 회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경제인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습니다.

 

<효과음>

경제인협회 류정학 회장은  "올 한해  고금리와  우크라이나, 이스라엘 하마스 전쟁 등 어려운 국제정세 속에서도  협회 회원들은  온라인 판매 증대와  글로벌 공급망 확대로 시장점유률을 높이는 등 매출 증대에 힘쓰며 어려운 상황을 기회로 바꿔나가는데 힘썼다."며 "2024년 새해에도 더욱더 힘써 나가자"며  인사말을 전했습니다.

 

<인터뷰> 류정학 경제인협회 회장

 

이날 행사에 참석한 경제인협회 원로들도  어려운 경제연건 속에서도 올 한해 열심히 달려온 회원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습니다.

조준홍 경제인협회 고문입니다.

<인터뷰> 조준홍 고문

 

서진형 월드옥타 명예회장 입니다.

<인터뷰> 서진형 월드옥타 명예회장

 

정재건 제27대  전  경제인협회 회장입니다

<인터뷰> 정재건 27대 회장

 

이날 열린 경제인의 밤 행사에는 김광석 뉴욕한인회장을 비롯해 론 김, 엘렌 박 주 하원의원과 이상호 뉴욕 부총영사, 박종범 월드옥타 회장등이 축사를 전했으며  이창무 이사장과  경제인협회 부설 맨해튼 한국학교와 차세대 무역스쿨 관계자에게 공로패와 감사패가  전달됐습니다.

 

한편,해마다 가장 괄목할 만한 성장을 한 회원사에게 주어지는  올해의 기업인 상 수상자로는  Genesis BBQ Group 의 윤홍근 회장이 선정되어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역대 회장단들은 올해 새롭게 회원으로 가입한 기업인들에게 회원증서 및 뱃지를 전달하고 함께 화이팅을 외치며 2024년 힘찬 도약을 다짐했습니다.

K Radio  한성용 입니다.

 



Recent Posts

See All

NYPD, 퀸즈 불법 노점상 단속 

<앵커>뉴욕시가 시민들의 삶의 질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불법 노점상 단속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퀸즈 잭슨 하이츠의 루즈벨트 애비뉴 근처 91번가를 따라 노점상들이 쭉 늘어서 있습니다. 주민들과 상점 주인들은 퀸즈 잭슨 하이츠의 거리가 엉망진창이라며 허가 없이 위조품을 파는 불법 노점상에 대한 대대적인 단속을 촉구했습니다. 미 파마

망명신청자들, 시청 앞서 노동허가 요구 집회 열어 

<앵커>아프리카 대륙 국가들에서 온 수백 명의 망명신청자들이 시청 앞에 모여 노동 허가 등을 요구하며 집회를 벌였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아프리카 대륙 국가들에서 온 망명 신청자들이 16일 시청 앞에 모여 더 나은 삶의 질을 원한다며 노동 허가를 요구했습니다. 아이티, 기니, 세네갈 등과 같은 나라에서 온 수백 명의 망명 신청자들이 시위에 나서며

041724 모닝 주요뉴스

041724 모닝 주요뉴스 앵커: 조 진 백악관이 “조 바이든 대통령이 무역대표부(USTR)에 중국산 철강·알루미늄에 대한 관세를 3배 인상하는 방안을 검토할 것을 지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중국의 조선·해운 산업에서의 ‘불공정 무역 관행’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고, 멕시코에 대표단을 파견해 중국 기업들의 관세 회피 문제를 논의하기로 했습니다. 이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