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1_[한성용] 뉴욕한인경제인협회 `경제인의 밤’ 성황리 개최 !
<앵커멘트>
뉴욕한인경제인협회가 8일 뉴저지 포트리 소재 더블트리 호텔에서 200여명의 회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경제인의 밤’ 행사를 열고 올 한해 수고한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힘찬 새해 도약을 다짐했습니다.
행사 현장에 한성용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뉴욕한인경제인협회가 8일 저녁 뉴저지 포트리 더블트리 호텔 볼룸에서 200여명의 회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경제인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습니다.
<효과음>
경제인협회 류정학 회장은 "올 한해 고금리와 우크라이나, 이스라엘 하마스 전쟁 등 어려운 국제정세 속에서도 협회 회원들은 온라인 판매 증대와 글로벌 공급망 확대로 시장점유률을 높이는 등 매출 증대에 힘쓰며 어려운 상황을 기회로 바꿔나가는데 힘썼다."며 "2024년 새해에도 더욱더 힘써 나가자"며 인사말을 전했습니다.
<인터뷰> 류정학 경제인협회 회장
이날 행사에 참석한 경제인협회 원로들도 어려운 경제연건 속에서도 올 한해 열심히 달려온 회원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습니다.
조준홍 경제인협회 고문입니다.
<인터뷰> 조준홍 고문
서진형 월드옥타 명예회장 입니다.
<인터뷰> 서진형 월드옥타 명예회장
정재건 제27대 전 경제인협회 회장입니다
<인터뷰> 정재건 27대 회장
이날 열린 경제인의 밤 행사에는 김광석 뉴욕한인회장을 비롯해 론 김, 엘렌 박 주 하원의원과 이상호 뉴욕 부총영사, 박종범 월드옥타 회장등이 축사를 전했으며 이창무 이사장과 경제인협회 부설 맨해튼 한국학교와 차세대 무역스쿨 관계자에게 공로패와 감사패가 전달됐습니다.
한편,해마다 가장 괄목할 만한 성장을 한 회원사에게 주어지는 올해의 기업인 상 수상자로는 Genesis BBQ Group 의 윤홍근 회장이 선정되어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역대 회장단들은 올해 새롭게 회원으로 가입한 기업인들에게 회원증서 및 뱃지를 전달하고 함께 화이팅을 외치며 2024년 힘찬 도약을 다짐했습니다.
K Radio 한성용 입니다.
Comentá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