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211 수산인의 밤 및 장학금 수여식



1218_[한성용] 수산인의 밤 및 장학금 수여식 개최 !


 

<앵커멘트>

 

뉴욕한인수산인협회가 16일 토요일 저녁 뉴욕 아스토리아 매너 연회장에서 2023년을 마감하는 ‘수산인의 밤’ 행사와 함께 16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 수여식을 열었습니다.

수산인의 밤 행사현장에  한성용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뉴욕한인수산인협회가  16일 뉴욕 아스토리아 매너에서 150여명의 회원및 관계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 수산인의 밤 및 장학금 수여식을 열고 올 한해를 되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효과음>시작 팡라레

조동현 수산인협회 회장은 "지난 3년동안  팬데믹 상황 과 우크라이나, 하마스-이스라엘 전쟁 등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수산인들은 가정과 사업을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며 송년의 밤 행사와 장학금 수여식을 통해  모든분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 싶다는  소회를 밝혔습니다.

 

<인터뷰> 조동현 수산인협회 회장

 

곽호수 수산인협회 이사장도 회원 모두 어려운 가운데서도  올 한해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며 다가오는 2024년에도 모두 건강히 업무에 임해달라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곽호수 수산인협회 이사장

뉴욕한인수산인협회  올해의 수산인 상 수상자로는 유하청 협회 사무총장이 선정되었으며,  Lockwood & Winnant 사의 Caleb Haley  사장에게 감사패를 , 박삼주 회원에게 각각 공로패가 전달되었습니다.

한편, 수산인협회  장학금  수여식에는 총 16명의 고등학교와 대학교 재학생들이 선정되어 각각 1,000달러 씩의 장학금을 전달받았습니다.

올해 장학생으로 선정된 포담대학교 4학년에 재학중인 샌드라 조 학생은 장학생으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공부해서 본인이 원하는 소셜워커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인터뷰> 포담 대학교 샌드라 조 학생

 

이날 행사장에는 김광석 뉴욕 한인회장과 박호성 민주평화통일 자문위원회 뉴욕협의회 회장, 잔 리우 뉴욕주 상원의원 ,론 김 뉴욕주 하원의원등  각 단체장 및 지역 정치인들도 자리를 함께해  수산이협회 송년의 밤 행사를 축하했습니다.

K Radio 한성용 입니다.

 

       



Recent Posts

See All

버지니아, 비상사태 속 가격폭리 단속 강화…

<앵커> 버지니아주에서 비상사태가 선포된 가운데, 일부 소매업체가 필수품에 대해 과도한 가격을 부과하는 행위가 문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글렌 영킨 주지사는 이러한 행위는 법적으로 용납되지 않으며, 법무장관이 철저히 단속할 것을...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