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멘트>
대뉴욕한인경제단체협의회가 14일 11월 정기월례회를 열고 그동안 논의해 왔던 협의회 정관 개정안을 최종 확정하고 내년도 협의회를 이끌어갈 신임의장에 조동현 수산인협회 회장을 선출했습니다..
자세한 협의회 월례회 소식 한성용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대뉴욕한인경제단체협의회가 14일 11월 정기월례회를 열고 그동안 협의해 왔던 협의회 정관 개정안을 최종 확정하혔습니다.
<효과음> 개정안 통과 장면
협의회는 이날 월례회에서 내년도 경제단체협의회를 이끌어 갈 신임의장 선출을 논의한 결과 조동현 수산인협회 회장을 회원들 만장일치로 차기 의장으로 선출했습니다.
<효과음> 차기의장 선출 발표장면
모니카 박 경제단체협의회 의장입니다.
<인터뷰> 모니카 박 의장
차기 의장 선거에 단독 입후보하여 협의회 회장단 들로 부터 재청 동의를 받아 만장일치의 찬성으로 신임 경제단체협의회 의장으로 선출된 조동현 회장은 "앞으로 좀 더 많은 한인단체들을 협의회에 가입시켜 한인사회에 꼭 필요한 단체가 되도록 힘껏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인터뷰> 조동현 차기 경제단체협의회 의장 선출자
각 단체별 보고에서 기술인 협회(회장: 이병오)는 12월에 연말 회원사 파티를 준비중이며, 세탁협회(회장: 김순규)는 현재 뉴욕에 유입된 남미 출신 난민들을 위해 각 회원들의 세탁소에서 찾아기지 않고 보관중인 옷들을 뉴욕시를 통해 기증키로 하고 12월 9일 세탁인의 밤 행사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뷰티서플라이 협회 (회장: 박용환)는 11월15일 역대회장단 미팅을 갖고 내년 3월에 개최 예정인 회원의 밤 행사에 대해 의논키로 했습니다.
경제인협회 (회장: 유정학)는 오는 12월 8일 금요일 뉴저지 포트리 더블트리 호텔에서 경제인의 밤 행사를 개최합니다.
수산인협회 (회장 : 조동현)도 12월16일 토요일 오후 6시 부터 아스토리아 매너에서 수산인의 밤 및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재미부동산 협회 (회장: 모니카 박)는 12월12일 화요일 오후6시 그레잇넥에 위치한 레너즈 연회장에서 협회 송년모임을 가질 계획이며 보험재정협회(회장: 켈리 강)도 내년 1얼18일 레너즈 연회장에서 Members Night 행사를 개최키로 하였습니다.
청과협회 (회장대행 : 윤정남)는 내년 1월27일 토요일 베이사이드 KCS 강당에서 청과인의 밤 행사와 함께 장학금 수여식을 열 예정입니다.
K Radio 한성용 입니다.
Comentá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