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071223 대뉴욕직능단체협의회 7월 정기월례회 개최


0712_23 [한성용] 대뉴욕 한인직능단체협의회 7월 정기월례회 개최

[앵커멘트]

대뉴욕 한인직능단체협의회가 11일 7월 정기월례회를 열고 현재 직능단체협의회 의장직의 임기를 기존 1년에서 2년으로 연장하는 방안에 대해 보다 면밀한 검토를 위해 회칙 정관 개정위원회를 구성하고 앞으로 이문제를 지속적으로 심도있게 협의해 나가기로 결정했습니다.

7월 직능단체협의회 정기회 현장을 한성용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대뉴욕 한인직능단체협의회가 11일 7월정기월례회를 열고 의장직임기연장과관련 정관개정위원회를구성하여보다심도있게이문제를검토키로 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협의회 측은 식품협회 박광민 회장, 수산인협회 조동현 회장, 네일협회 이상호회장을정관개정위원으로선정하고 다음달 월례회 시간에 위원회의 협의된의견을 들어보고 보다 각 단체회장들간에 신중하게 의논하여결정키로하였습니다.

또한 직능단체 웹사이트 업데이트 운영건과 관련하여 각 단체별로 미진한 부분을 각 단체 회장들이 직접 업데이트 하도록 결정하였으며 향후웹사이트의업로드등을담당해줄협회간사를알아보기로하였습니다.

모니카 박 직능단체협의회 의장입니다.

<인터뷰> 모니카 박 의장

이날 월례회에서 발표된 각 단체별활동보고내용을보면 기술인협회는 지난 6월달협회야유회를계획했으나캐나다산불영향으로각 공원이폐쇄됨에따라행사가최소되었으며오는 7월22일토요일협회뒷마당에서회원들을위한삼계탕파티를갖기로하였습니다. 수산인협회는오는 7월23일알리폰드파크에서협회야유회를준비중이며오는 10월7일열릴예정인뉴욕한인회퍼레이드행사관련 한인회측으로부터 프로젝트를제안받고검토중에 있습니다.

뉴욕한인경찰협회는 오는 8월20일브롱스 NYPD 임원집에서 열리는 바베큐파티행사에각단체장들의적극적인참여를 요청했습니다.

뉴욕한인식품협회는 히스패닉계 식품협회와의공동대응협약에이어흑인계식품협회측과도지속적인유대관계개선을위해노력키로하였습니다. 또한오는 9월초라스베이거스에서열리는국제주류상총연합회행사참가를준비중에 있습니다.

뉴욕한인보험재정협회 는 지난 6월낚시대회를성공적으로마친데이어 7월20일에는협회임원회를계획중이며 오는 9월21일에는롱아일랜드미들아일랜드골프장에서골프대회를개최할예정입니다.

재미부동산 협회는 현재진행해오고있는온라인 Zoom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며, 오는 9월초회원야유회와함께 10월중에는뉴저지부동산협회와공동으로골프대회를준비중입니다. 뉴욕한인세탁협회는중국계세탁업계와공동으로광고시청을유도하기위한 TV 모니터를각매장에설치하여광고를보고 Order 한 금액의일정부분을리베이트로받는것을추진중에 있으며, 현재진행하고있는현금지불시디스카운트해주는프로그램을지속적으로시행하나가기로하였습니다.

K Radio 한성용 입니다.




Recent Posts

See All

061424 모닝 주요뉴스

061424 모닝 주요뉴스 앵커: 조 진 공화당이 성 추문 입막음 사건에서 유죄 평결을 받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내달 선고공판에서 가택연금형을 받아 전당대회에 참여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한편, 조 바이든 대통령이 차남 헌터 바이든이 불법 총기소지 혐의로 유죄평결을 받은 것에 대해 사면은 물론 감형도 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뉴욕시 브루클린 지하철, 착한 사마리아 인이 선로로 떨어진 승객 구해

<앵커> 브루클린 지하철 승강장에서, 한 남성이 의식을 잃으며 선로위로 떨어졌습니다. 반대편 승강장에서 이를 목격한 관광객이 선로를 가로질러 의식을 잃은 남성을 구하는 장면의 영상이 공개돼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보도에 이하예 기자 입니다. 뉴욕시 브루클린 지하철 역 승강장에서, 선로위로 떨어진 한 남성을 구하기 위해 뛰어든 착한 사마리아 인이 주목받고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