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0628 김광석 신임회장에게 바란다


0628_23 [한성용] 김광석 뉴욕한인회장에게 바란다

[앵커멘트]

김광석 제38대 뉴욕한인회장이 27일 맨해튼 뉴욕한인회관에서 취임식을 가진데 이어 저녁 6시 부터는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KCS 강당에서 300여명의 각계 한인동포들을 초청해 취임 축하 리셉션을 열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한성용 기자가 리셉션에 참가한 한인동포들로 부터 신임 김회장에게 바라는 메시지를 들어봤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팡파레>

김광석 신임 뉴욕한인회장이 27일 오전 맨해튼 한인회관에서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뉴욕한인회장의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김회장은 이번선거에서 커다란 응원을 아끼지 않은 한인동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뉴욕 한인밀집 지역인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KCS 강당에서 오후6시부터 리셉션을 열고 현장에 참석한 300여명의 한인동포들로 부터 “ 더 듣겠습니다” 라는 주제로 만남의 시간을 이어갔습니다.

이자리에 참석한 대부분의 한인들은 한결같이 양분되어 있는 한인사회를 하나로 뭉칠 수 있도록 하여 한인들의 저력을 발휘할 수 있게 해달라고 주문했습니다.

<12명의 인터뷰 내용 간추려 삽입>

이날 열린 김광석회장 취임 축하 리셉션 행사에서는 식사를 마친뒤 김 회장이 직접 무대위에 올라 선거공약으로 내세웠던 “ 더 듣겠습니다.” 라는 제목으로 즉석 한인회장과의 만남의 시간을 갖고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K Radio 한 성 용 입니다.


Recent Posts

See All

퀸즈 로커웨이 비치 일부 블록, 공사로 올여름 폐쇄 예정 

<앵커>5년 연속으로 해안선 공사가 계속됨에 따라 로커웨이(Rockaway)의 여러 해변 블록이 이번 여름에 폐쇄됩니다. 뉴욕시 공원국은 비치 106번가에서 비치 126번가에 이르는 약 20개 블록은 진행 중인 공사로 인해 이용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시의 해변들은 지난 메모리얼 데이 주말에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지만 몇몇 해

뉴욕 인트레피드 박물관에서 메모리얼데이 기념식 열려 

<앵커>뉴욕시는 화환 헌화 의식부터 100년이 넘는 퍼레이드까지, 메모리얼 데이를 기념하는 여러 행사를 열었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시는 메모리얼 데이에 국가를 위해 최고의 희생을 치른 군인들을 기리고 있습니다. 참전 용사와 현역 군인 및 시민들이 메모리얼데이 행사를 위해 27일 인트레피드 박물관에 초대되었습니다. 올해 기념식은 날씨 때문에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