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05294 모닝주요뉴스

05294 모닝주요뉴스

앵커: 조 진


도널드 트럼프 국 대통령의 성관계 입막음 의혹 관련 형사재판에서 검찰과 변호인단이 각각 최후변론을 끝마치며 끝을 보이고 있습니다. 평결은 이르면 이번주에 나올 수 있으며 만일 유죄판결이 나오면 재판부는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집행유예, 벌금형, 징역형, 사회봉사명령 등을 선고할 수 있습니다.


뇌물수수 및 사법집행 방해 등의 혐의로 기소돼 재판을 받고 있는 밥 메넨데즈 뉴저지 연방상원의원이 11월 치러질 본선거에서 무소속으로 출마할 준비작업에 돌입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한인 첫 연방 상원의원’이 되기 위해 출사표를 던진 앤디 김 연방 하원의원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재집권해 주한미군을 철수하려 하는 상황이 올 경우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가 청정에너지 보급을 늘리는 데 큰 걸림돌 중 하나인 노후화된 전력망의 현대화에 속도를 내기로 했습니다.


민주당이 조 바이든 대통령을 대선 후보로 조기에 지명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뉴욕시 부동산 소유주들은 오는 7월부터 8.5% 수도요금 인상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뉴욕시 수자원위원회는 최종투표에 앞서 공청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뉴욕 시민단체들이 뉴욕주에서 이민신분에 관계없이 저소득층에 주정부 건강보험을 제공하는 ‘커버리지 포 올’(Coverage For all) 법안 처리 요구에 대한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NJ Transit이 뉴저지 주 이스트 오렌지에 있는 역사적인 Brick Church 역을 개선하기 위해 연방정부로부터 8,300만 달러의 보조금을 받았습니다.


뉴저지 케이프 메이 카운티가 십대들에게 무질서한 행동을 할 경우 체포에 이어 기소까지 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이는 와일드우드에 비상사태가 선포되고 오션 시티 산책로에서 십대가 칼에 찔리는 사건이 발생한 지난 주말 사태로 촉발된 것입니다.


지난 메모리얼 연휴동안 도시 전역에서 5건의 총격사건이 발생해 커네티컷 주지사와 브리지포트 시장이 성명을 발표하고 추후 조치를 내렸습니다.

Recent Posts

See All

120324 모닝주요뉴스

120324 모닝주요뉴스 앵커: 조진 백악관 크리스마스 행사에 참석한 바이든 대통령의 부인 질 바이든이 차남 헌터 바이든에 대한 대통령의 사면을 공개 지지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이 오는 7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노트르담...

120224 모닝주요뉴스

120224 모닝주요뉴스 앵커: 조진 퇴임을 한달 남짓 남겨둔 조 바이든 대통령이 총기 소지 법규 위반과 탈세 혐의로 유죄판결을 받은 차남 헌터를 사면했습니다. 가족을 위해 대통령의 사면권을 행사하지 않겠다고 여러 차례 공언한 기존 입장을...

112924 모닝주요뉴스

112924 모닝주요뉴스 앵커: 조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과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가 추수감사절 파티도 함께 즐기며, 다시한번 대통령 절친 사이를 인증했습니다. 그런가하면 페이스북의 모회사 메타(Meta)의 최고경영자(CEO)...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