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뉴욕직능단체협의회 5월 정기월례회 개최!

[앵커멘트]

대뉴욕한인직능단체협의회가 9일 5월 정기월례회를 열고 협의회 웹사이트 개설 진행에 대한 보고와 함께 최근 뉴욕한인회의 파행적인 운행사태와 관련 조속한 정상화를 촉구하는 협의회 차원의 성명서를 발표하기로 의견을 모았습니다. 한성용 기자가 보도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대뉴욕한인직능단체협의가 9일 5월 정기월례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회의에서는모니카 박 의장은 최근 협의회의 새로운 영문명칭이 정부로 부터 최종 승인을 받았다고 말하고, 협의회 웹사이트 개설 진행 상황에 대한 보고와 함께 최근 뉴욕한인회의 파행적인 운행사태와 관련 조속한 정상화를 촉구하는 협의회 차원의 성명서를 발표하기로 의견을 모았다고 밝혔습니다.


모니카 박 직능단체협의회 의장입니다.


<인터뷰> 모니카 박 직능단체협의회 의장


이날 회의에 참석한 각 직능단체장들은 뉴욕한인회의 빠른 정상화를 위해서는 전직 뉴욕한인회장을 역임했던 전직회장단들이 하루속히 통일된 의견을 모아 신속히 새로운 한인회장을 선출해야 한다는 데 뜻을 모으고 빠른시일내에 직능단체협의회 차원의 성명서를 발표키로 하였습니다.


한편, 직능단체협의회는 최근 공식 영문 명칭을 '대뉴욕한인직능단체협의회' 명칭에 맟춰 'Korean American Business Council of Greater New York' 으로 새롭게 등록을 마쳤습니다.


이날 회의에서 발표된 각 단체별 업무보고를 살펴보면, 보험협회(회장: 켈리 강)는 지난 4월20일 연례만찬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6월3일 회원 낚시대회를 계획중이며,


식품협회(회장: 박광민) 는 최근 아시안 아메리칸 연맹 (AAF) 의 주선으로 히스패닉계 타민족 식품관련 협회와 성공적인 미팅을 진행하고 향후 흑인 커뮤니티들과도 접촉하여 공동행사를 계획하는 등 타민족들과의 폭넓은 유대관계 개선에 주력해 나갈 계획입니다.


경제인협회(회장: 유정학)는 협회 산하의 차세대 무역스쿨을 오는 8월 NYU와 Columbia 대 등에서 진행하는 것을 검토 중이라고 말하고 PCB 뱅크와 KEB 하나은행들을 초빙해 세미나를 계획중에 있습니다.


세탁협회(회장: 김순규)는 8월중 기금마련 골프대회를 준비중이며 크레딧 카드대신 현금 사용 고객들에게 요금할인제를 실시하는 방안을 협의중입니다.


뷰티서플라이협회 (회장 : 김실성)는 오는 6월28일 롱아일랜드 미들아일랜드 골프장에서 기금마련 골프대회를 준비중이며, 수산인협회(회장:조동현)도 오는 5월23일 골프대회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부동산 협회 (회장: 모니카 박)는 오는 5월17일 KCS 강당에서 개최되는 부동산 박람회에 직능단체협의회 용 한개 테이블을 별도로 마련할 것이라며 각 단체장들의 적극적인 행사 참여를 촉구했습니다.


K Radio 한성용 입니다.







Recent Posts

See All

072424 모닝 주요뉴스

072424 모닝 주요뉴스 앵커: 조 진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대선 지지율에서 앞섰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의 대선 후보직 사퇴 후 민주당 대체 후보로 떠오른 뒤 첫 지지율 역전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과 확연히 대비되는 젊고 신선한 이미지로 선거판에 지각변동을 일으키는 가운데 이 기세가 지속될지, 아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