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뉴욕한인식품협회 후반기 임시이사회 개최





<앵커> 뉴욕한인식품협회가 24일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식품협회 회의실에서 제22대 후반기 임시이사회를 열고 오는 5월에 열릴 식품인의 밤 및 장학금 수여식 행사 준비사항 점검과 함께 협회내 이사진들의 여가선용을 위한 골프 동호회팀을 만들어 운영키로 결정했습니다. 한성용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한인식품협회 가 24일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식품협회회의실에서 제22대후반기임시이사회를열었습니다.

오는 3월7일부터 11일까지멕시코캔쿤에서열리는워크샾참가를앞두고열린이날회의에서 식품협회는이사진들의여가선용을위해 협회내골프동호회팀을만들어오는 3월부터 매달 셋째주에 라운딩을 갖기로하고 이현재이사를 골프팀장에 임명했습니다.

또한 협회측은 오는 5월중에지난해에열리지못한식품인의밤및장학금수여식행사를준비중인데올해에는 지역사회유대강화를위해 흑인및라틴계등타민족학생들에까지장학생범위를확대키로결정했습니다. 이와함께 오는 10월에는 LA 에서열리는세계한상대회에참가할예정 입니다.

뉴욕한인식품협회는 이번 튀르키에 지진참사와 관련해서도 즉석에서 식품협회이사진들이뜻을모아총 2천달러의기금을조성해적십자사등을통해튀르키에지진피해구호기금으로전달키로결정했습니다.

<인서트 : 박광민 식품협회 회장>

한편, 박광민회장은최근논란이되고있는뉴욕한인회장선거에대해유감의뜻을밝히고조속한시일내에한인회장선출이정당한절차로진행되어줄것을촉구했습니다.

K Radio 한성용 입니다.


news@am1660.com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Recent Posts

See All

뉴욕시 공공도서관, 금지 도서 접근성 개선 위해 노력 

<앵커>미 전역에서 금지 도서로 지정하기 위한 검열 시도가 증가함에 따라, 뉴욕시 공공도서관들이 금지 도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으로 시 의회 청문회에 참석했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시의 공공 도서관은 다른 도시에서 금지된 책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도서 금지 시도가 증가함에 따라, 뉴욕시의 도서

브롱스 의과대학, 10억 달러 기부 받아 수업료 면제 

<앵커>브롱스에 위치한 알버트 아인슈타인 의과대학이 10억 달러의 기부금으로 전교생 수업료 면제를 선언했습니다. 의과대학을 다닐 경제적 여유가 없는 사람들을 위한 재정적 제한을 제거함으로써 모든 학생을 환영한다는 사명을 더욱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몬테피오레 알버트 아인슈타인 의과대학(Montefiore Albert Einstein

022724 모닝 주요뉴스

022724 모닝 주요뉴스 앵커: 조 진 올 11월 미 대선에서 불법 이민 문제가 최대 쟁점으로 떠오르는 가운데 조 바이든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이달 29일 남부 텍사스주 국경 지역을 나란히 방문합니다. 미 대선이 전·현직 대통령 간의 리턴매치가 유력해지면서 표심을 끌어오기 위한 정책 대결과 치열한 정치적 수싸움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