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0103_23 뉴욕한인식품협회 송년의 밤



010323 [한성용] 뉴욕한인식품협회 2022 송년회 개최 !

뉴욕한인식품협회가 지난주 베이사이드 소재 마벨라 연회장에서 40여명의 이사진들만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송년회 모임을 조촐이 열고 임원진들의 한해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며 자축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성용 객원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뉴욕한인식품협회 가 베이사이드 소재 Marbella 연회장에서 40여명의이사진들만참석한가운데 2022년송년회 모임을 조촐하게 열었습니다.

<효과음악>

이날 송년모임은 코로나팬데믹여파로 인해장학금수여식도 2023년 5월로연기하고 협력사 관계자들도 초청하지 않은 가운데 비공식적으로 이사진들만참석한가운데 간략하게진행되었습니다.

박광민 회장은 "지난 3년간코로나로인해제대로된협회송년회도열지못해 이사진들만이라도 한해를되돌아볼수있는자리를마련했다" 며 "새해에는 모두가 건강하게 열심히 뛰어보자" 며 새로운 각오를다졌습니다.

<인터뷰 > 박광민 회장

식품협회 박홍규 이사장도 지난 3년간 매우 힘든시절을 보냈다며 새해를 맞아 회원가족들분들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했습니다.

<인터뷰> 박홍규 이사장

식품협회 원로이사인 구군서 이사도 지난 한해 회원들 모두 일치단결하여 열심히 견뎌 왔다며 새해에도 용기를 갖고 희망찬 새해를 열어가자며 힘찬 당부의 말을 전했습니다.

<인터뷰> 구군서 이사

식품협회 송년모임에 초청된 아시안아메리칸 유권자 연맹의 테렌스 박 대표는 2023년 대망의 토끼해를 맞아

식품협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했습니다.

<인터뷰 > 테렌스 박 아시안아메리칸 유권자연맹 대표

뉴욕한인식품협회는 새해를 맞아 협회 이사진들간의화합을위해 오는 2월중 남미캔쿤지역으로단합대회를준비중에 있습니다.

K Radio 한성용 입니다.


Recent Posts

See All

<앵커> 뉴욕일원 한인 어르신들에게 보다 큰 복지를 제공하고 업계 정보 공유 등을 통해 데이 케어 산업의 발전을 이루고자 한인 시니어 업체들이 데이케어 협회를 창립했습니다. 전형숙 기자의 보도입니다. 뉴욕 한인 어덜트 데이케어 협회 창립식이 6일 개최됐습니다. 한인 어르신들을 위한 맞춤형 복지를 제공하고 업계 정보 공유를 통해 데이케어 산업 발전을 이루고자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