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0103_23 뉴욕한인식품협회 송년의 밤



010323 [한성용] 뉴욕한인식품협회 2022 송년회 개최 !

뉴욕한인식품협회가 지난주 베이사이드 소재 마벨라 연회장에서 40여명의 이사진들만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송년회 모임을 조촐이 열고 임원진들의 한해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며 자축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성용 객원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뉴욕한인식품협회 가 베이사이드 소재 Marbella 연회장에서 40여명의이사진들만참석한가운데 2022년송년회 모임을 조촐하게 열었습니다.

<효과음악>

이날 송년모임은 코로나팬데믹여파로 인해장학금수여식도 2023년 5월로연기하고 협력사 관계자들도 초청하지 않은 가운데 비공식적으로 이사진들만참석한가운데 간략하게진행되었습니다.

박광민 회장은 "지난 3년간코로나로인해제대로된협회송년회도열지못해 이사진들만이라도 한해를되돌아볼수있는자리를마련했다" 며 "새해에는 모두가 건강하게 열심히 뛰어보자" 며 새로운 각오를다졌습니다.

<인터뷰 > 박광민 회장

식품협회 박홍규 이사장도 지난 3년간 매우 힘든시절을 보냈다며 새해를 맞아 회원가족들분들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했습니다.

<인터뷰> 박홍규 이사장

식품협회 원로이사인 구군서 이사도 지난 한해 회원들 모두 일치단결하여 열심히 견뎌 왔다며 새해에도 용기를 갖고 희망찬 새해를 열어가자며 힘찬 당부의 말을 전했습니다.

<인터뷰> 구군서 이사

식품협회 송년모임에 초청된 아시안아메리칸 유권자 연맹의 테렌스 박 대표는 2023년 대망의 토끼해를 맞아

식품협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했습니다.

<인터뷰 > 테렌스 박 아시안아메리칸 유권자연맹 대표

뉴욕한인식품협회는 새해를 맞아 협회 이사진들간의화합을위해 오는 2월중 남미캔쿤지역으로단합대회를준비중에 있습니다.

K Radio 한성용 입니다.


Recent Posts

See All

061424 모닝 주요뉴스

061424 모닝 주요뉴스 앵커: 조 진 공화당이 성 추문 입막음 사건에서 유죄 평결을 받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내달 선고공판에서 가택연금형을 받아 전당대회에 참여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한편, 조 바이든 대통령이 차남 헌터 바이든이 불법 총기소지 혐의로 유죄평결을 받은 것에 대해 사면은 물론 감형도 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뉴욕시 브루클린 지하철, 착한 사마리아 인이 선로로 떨어진 승객 구해

<앵커> 브루클린 지하철 승강장에서, 한 남성이 의식을 잃으며 선로위로 떨어졌습니다. 반대편 승강장에서 이를 목격한 관광객이 선로를 가로질러 의식을 잃은 남성을 구하는 장면의 영상이 공개돼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보도에 이하예 기자 입니다. 뉴욕시 브루클린 지하철 역 승강장에서, 선로위로 떨어진 한 남성을 구하기 위해 뛰어든 착한 사마리아 인이 주목받고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