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322 [한성용] 뉴욕한인수산인협회 조동현 회장 취임식 및 장학금 수여식 개최
뉴욕한인수산인협회가 지난주말 뉴욕아스토리아 소재 아스토리아 월드매너에서 2022년 수산인의 밤 행사 및 장학금 수여식을 열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26대 조동현 회장의 취임식도 함께 열려 축하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한성용 객원기자가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뉴욕한인수산인협회가 2022년 마지막 주말을 맞아 뉴욕아스토리아 소재 아스토리아 월드매너에서 2022년수산인의밤및장학금수여식을열고 12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습니다.
<효과음>
이날행사에서 수산인협회 제26대회장에취임한조동현회장은 " 지난 3년간팬데믹으로어려운시절을함께이겨내왔다며회원들간의상호친목을도모하고귄익옹호와복지향상을위해더욱노력해나가겠다." 는각오를다졌습니다.
<인터뷰> 조동현 신임회장
지난 2년간수산인협회를이끌었던손영준전직회장은 "어려운환경속에서도각종행사를원만히수행해왔고협회원대부분이무탈한것이우리수산인들자신이 자기관리가철저하고예방수칙을잘치킨덕" 이라며 " 어려운여건을잘이겨낸협회회원여러분들이자랑스럽다."는소회를밝혔습니다.
<인터뷰 > 손영준 전임회장
이명섭 전임 이사장은 새해를 맞아 회원들 모든 가정에 행복을 기원했습니다.
<인터뷰> 이명섭 2022년도 이사장
2023년도 수산인협회 이사장으로 내정된 곽호수 제20대 회장은 회원들간의 친목을 바탕으로 동포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는 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힘차게 돕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인터뷰 > 곽호수 2023년도 이사장 내정자
이윤재 수석 부회장도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인터뷰 > 이윤재 수석부회장
이날 행사를 준비한 최원철 준비위원장은 회원들의 일사분란한 협조속에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칠 수 있었다며 집행부 임원진들의 노고를 치하했습니다.
<인터뷰 > 최원철 행사 준비위원장 (21대 회장역임)
수산인협회는정동균회원에게올해의수산인상을수여했고 12명의장학생들에게소정의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행사에는챨스윤 뉴욕한인회장을비롯해존리우뉴욕주상원의원과 줄리원뉴욕시의원및 각직능단체협의회회장단들이자리를함께해수산인의밤행사를축하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