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호컬 주지사, 뉴욕주립대 연구소에 4400만 달러 투자 발표 




<앵커> 캐시 호컬 뉴욕주지사가 뉴욕주립대 폴리테크닉 연구소에 4400만 달러를 투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자금으로 보건 과학 센터 확장, 간호 연구소 업데이트, 반도체 처리 연구소 및 로봇 공학 및 첨단 제조 연구소 설립 등을 지원하게 됩니다. 자세한 소식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캐시 호컬 뉴욕주지사는 17일 뉴욕주립대(SUNY) 폴리테크닉 연구소 커뮤니티 및 존 킹(John B. King, Jr.) SUNY 총장과 함께 이 대학에 4400만 달러 규모의 주정부 투자를 발표했습니다.  

이 투자는 현재의 보건 과학 센터를 확장하고 도노반 홀에 간호 연구소를 업데이트하는 것은 물론 인력 개발을 위한 반도체 가공 연구소와 로봇 공학 및 첨단 제조 연구 및 교육 연구소를 설립하는 것입니다.  

이 새로운 투자는 주뿐만 아니라 전국 최고의 공공 폴리테크닉으로 가는 여정에 SUNY Poly가 STEM과 보건 과학 분야 선두주자로 진화하는 것을 돕게 됩니다.  

<인서트: 캐시 호컬 뉴욕주지사> 

 호컬 주지사는 "이번 투자는 미국 최고의 공립 교육 기관을 건설하고 제조업 분야에서 뉴욕의 리더 역할을 강화하기 위한 또 하나의 거대한 조치"라며 "이러한 중요한 투자로 학생들은 SUNY에서 저렴하고 질 좋은 교육을 받을 수 있고, 뉴욕의 성장하는 제조업에 합류할 수 있으며, 그들 자신과 뉴욕주를 위한 밝은 미래를 건설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서트: 존 킹 SUNY 총장> 

존 킹 SUNY 총장도 "이 기금은 인력 파이프라인을 구축하여 뉴욕주를 제조 허브로 재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동시에 SUNY Poly 학생들이 반도체 분야를 포함한 제조 경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준비시킬 것”이라며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더 많은 의료 전문가를 교육할 수 있는 역량을 확장하고 SUNY Poly를 미국 최고의 폴리테크닉 기관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UNY Poly에 대한 4,400만 달러의 투자는 뉴욕주립대 수도건설기금, 주 예산, 주 의회 의원 마리안 부텐숑이 확보한 세출을 통해 가능했으며 이 투자는 SUNY Poly가 국내 최고의 폴리테크닉 기관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중요한 단계가 될 것입니다. 

오늘 발표는 선진 제조업과 모호크 밸리에 대한 상당한 투자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한편, 올해 초 호컬 주지사는 뉴욕주 보건부의 의료 시설 혁신 프로그램(Health Care Facility Transformation Program)의 3억 달러 보조금 중 일부 자금을 지원받아 유티카 시내에 윈 병원(Wynn Hospital)을 완공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필요가 절실했던 최첨단 병원의 완공은 연간 9만명의 방문 진료가 가능하게 됨으로써 유티카와 주변 지역 사회에 보다 현대적이고 접근 가능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K-radio 유지연입니다. 

news@am1660.com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Recent Posts

See All

<앵커> 캐시 호컬 뉴욕주지사는 뉴욕주 전역의 137개 학교 정신건강 위성 클리닉에 510만 달러를 지원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로써 뉴욕주 정신건강 관리의 연속성을 확대하고 청소년 정신건강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캐시 호컬 뉴욕주지사는 30일 뉴욕주 전역의 137개 학교기반 정신건강 위성 클리닉을 지원하기 위해 510만 달러

<앵커>애덤스 행정부가 교통사고를 줄이기 위한 도로안전 정책 우선순위로, 교통사고 다발 구역인 교차로에 대한 안전개선 작업에 착수했습니다. 매년 최소 2,000개의 교차로에 대한 안전 개선 작업을 벌일 예정입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미국 전역에서 교통사고 사망자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에릭 애덤스 뉴욕 시장은 30일 더 안전한 뉴욕시 거리를 만들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