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프라미스 교회, 미주체전 성공 개최 기원 10,000 달러 쾌척


<사진= (왼쪽부터)이석찬 전미주한인체육대회 뉴욕 조직위원회 공동 조직위위원장, 허연행 프라미스 교회 담임목사, 곽우천 전미주한인체육대회 뉴욕 조직위원회 공동 조직위위원장>


뉴욕일원을 대표하는 대형 한인 교회 중 하나인 프라미스 교회가 뉴욕 미주체전의 성공적 개최를 돕기 위해 10,000 달러의 성금을 쾌척했습니다.

뉴욕대한체육회는 29일 " 프라미스 교회 허연행 담임 목사께서 플러싱 노던블러바드에 위치한 뉴욕 미주체전 조직위원회에 방문해 행사 준비를 위한 후원금을 주체측에 전달했다"고 밝히며

" 교회는 지역사회를 떠나서는 존재할수 없다" 는 허목사의 성금 의의를 전했습니다.

허 목사는 뉴욕 미주체전 조직위측에 '교회가 게토화되기쉬운 상황에 그렇게 되지않도록 조심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 교회도 애국하는 범동포 행사에 도움을 줘야한다" 는 발언과 함께 프라미스교회 커뮤니티서비스팀을 통해 4000선수를위한 점심제공과 차량제공에도 협조할것을 약속했습니다.

이에 곽우천 (공동조직위원장)회장은 기관과 기업의 재정적인 후원이 어려운 가운데 교회가 솔선수범하여 재정적 물질적으로 협조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큰 감사를 표했습니다.




news@am1660.com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Kommentare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