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파워인터뷰_김동찬 대표_유권자 등록 방법 및 본 선거 쟁점



<앵커> 네 오늘 파워인터뷰에서는 시민참여센터 김동찬 대표와 함께 이번 본 선거에서 중점을 둘만한 사항 무엇이 있는 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뉴욕주 유권자 등록 마감일이 얼마 남지 않았다. 유권자 등록에 대해 안내 부탁드립니다.



2. 이번 본 선거에 뉴저지 같은 경우 공화당 민주당 후보가 모두 한인끼리 경쟁하는 구도들이 있어서 관심이 크게 모아지고 있다. 뉴욕 청취자분들도 관심있게 지켜보고 계신데 한인사회 주요 관심 지역인 팰팍 지역 본 선거 양상에 대해 어떻게 보고있나



3. 뉴저지 연방 하원 앤디 김 의원 3선 도전에 나서는데 무난히 당선 될까?



4. 뉴욕주 한인 밀집지역인 퀸즈 북동부와 낫소 카운티 아우르는 3선거구 연방 하원의원 선출을 하는데, 민주당 로버트 지머맨 후보가 공화당 후보 누를 수 있을 것으로 보는가?



5. 한인 사회 투표 참여율이 뉴욕시민 전체 투표율보다 낮다는 조사 결과 어떻게 보고 있나?


news@am1660.com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Recent Posts

See All

<앵커> 어제 텍사스 내슈빌 총격사건 보도해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총이 아닌 칼부림 사건이 롱아일랜드 중학교에서 발생했습니다. 학교 내 복도에서 발생한 이번 사건으로 13세 남학생이 구급용 헬기에 실려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보도에 이하예 기자 입니다. 미국 내에서 자녀를 키우는 부모들은 최근 자녀를 학교 등교시키기가 두렵다고 말합니다. 텍사스 유발디 초등

<앵커> 뉴욕시 퀸즈에 이번주 처음으로, 합법적인 마리화나 판매소가 문을 열 것으로 예상됩니다. 퀸즈 자메이카에 들어설 마리화나 판매소는, 뉴욕주 최초로 여성이 소유한 매장으로 기록될 전망입니다. 이하예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주 최초로 여성이 소유한 합법적인 마리화나 판매소가, 이번주 퀸즈에 문을 열 예정입니다. 캐시호컬 주지사는 27일 성명을 통해, 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