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파워볼상금 $800M까지 치솟아




파워볼 복권의 상금이 8억달러까지 치솟았습니다.

6억 1천만 달러가 걸려있던 어제(26일) 추첨에서도 1등 당첨자가 나오지 않으면서 다음 잭팟의 기회는 오는 토요일로 넘어가게 됐습니다.

어제밤추첨의 당첨 번호는 19, 36, 37, 46,56, 24번이었습니다.


파워볼의 티켓은 2달러이고 워싱턴 D.C.와 푸에르토리코, 미국령 버진아일랜드를 비롯한 미 전역 45개 주에서 판매됩니다.

당첨금은 게임 매출과 이자율에 따라 달라지며, 1등에 당첨될 확률은 2억9220만분의 1입니다.


파워볼 추첨은 동부시간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토요일 오후 10시59분에 플로리다 탤러해시에 위치한 복권 추첨 스튜디오에서 생중계 되며, powerball.com을 통해서도 라이브 스트리밍 됩니다.

K-라디오 손윤정입니다.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Recent Posts

See All

뉴욕시 브루클린 지하철, 착한 사마리아 인이 선로로 떨어진 승객 구해

<앵커> 브루클린 지하철 승강장에서, 한 남성이 의식을 잃으며 선로위로 떨어졌습니다. 반대편 승강장에서 이를 목격한 관광객이 선로를 가로질러 의식을 잃은 남성을 구하는 장면의 영상이 공개돼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보도에 이하예 기자 입니다. 뉴욕시 브루클린 지하철 역 승강장에서, 선로위로 떨어진 한 남성을 구하기 위해 뛰어든 착한 사마리아 인이 주목받고

뉴욕시 퀸즈, 차량단속 중 무기 가득 실은 운전자 체포

<앵커> 뉴욕 퀸즈에서, 뉴욕시경이 자동차 번호판 관련 차량 단속에 걸린 한 운전자를 붙잡아 조사하던 중 차량 내부에서 칼과 총, 수갑, 가면, 등 무기가 발견돼 즉시 체포됐습니다. 차량 내부에서 발견된 메모지에는 '신이여,나를 용서해주소서'라는 등의 글자가 적혀있었습니다. 보도에 이하예 기자 입니다. 뉴욕시 퀸즈에서 한 남성이 차량단속 중이던 경찰에 붙잡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