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릭 아담스 뉴욕시장, K-라디오 단독인터뷰로 한인사회에 전한 메시지




에릭 아담스 뉴욕시장이 본사 K라디오와 단독인터뷰를 갖고 한인 사회에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아담스 시장은 인터뷰에 앞서 한인 커뮤니티가 보내준 지지와 성원에 감사하다며, 뉴욕시가 다양한 부분에서 한인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인서트 : 에릭 아담스>

아담스 시장은 코비드19 펜데믹에서 회복되고 있는 것은 뉴욕시민의 96%가 백신 접종을 해준 덕분이며 그 일환으로 뉴욕시 공무원들의 백신접종 의무화를 해제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아시안을 향한 증오범죄에 대해 뉴욕시 지하철 범죄가 전년 대비 40% 감소했다며 앞으로도 뉴욕시 범죄율 감소를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약속하는 한편, 주정부의 정책적 지원도 요청했습니다.

<인서트 : 에릭 아담스>

애덤스 시장은 뉴욕시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한인 사회의 지지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므로 미디어 등 한인들과 직접 소통을 하고 싶다며 시가 추진 중인 몇가지 프로그램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애덤스 시장은 또 케빈 김 스몰비지니스 서비스국 국장과 함께 뉴욕시 소형 업체들이 대형 업체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뉴욕시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인서트 : 에릭 아담스>

에릭 아담스 뉴욕 시장과 K라디오의 단독 인터뷰 전체 영상은 AM1660 K-RADIO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watch?v=yg9TXbVgqQ8 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K라디오 손윤정입니다.




news@am1660.com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Recent Posts

See All

퀸즈 로커웨이 비치 일부 블록, 공사로 올여름 폐쇄 예정 

<앵커>5년 연속으로 해안선 공사가 계속됨에 따라 로커웨이(Rockaway)의 여러 해변 블록이 이번 여름에 폐쇄됩니다. 뉴욕시 공원국은 비치 106번가에서 비치 126번가에 이르는 약 20개 블록은 진행 중인 공사로 인해 이용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시의 해변들은 지난 메모리얼 데이 주말에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지만 몇몇 해

뉴욕 인트레피드 박물관에서 메모리얼데이 기념식 열려 

<앵커>뉴욕시는 화환 헌화 의식부터 100년이 넘는 퍼레이드까지, 메모리얼 데이를 기념하는 여러 행사를 열었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시는 메모리얼 데이에 국가를 위해 최고의 희생을 치른 군인들을 기리고 있습니다. 참전 용사와 현역 군인 및 시민들이 메모리얼데이 행사를 위해 27일 인트레피드 박물관에 초대되었습니다. 올해 기념식은 날씨 때문에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