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아담스 뉴욕시장이 본사 K라디오와 단독인터뷰를 갖고 한인 사회에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아담스 시장은 인터뷰에 앞서 한인 커뮤니티가 보내준 지지와 성원에 감사하다며, 뉴욕시가 다양한 부분에서 한인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인서트 : 에릭 아담스>
아담스 시장은 코비드19 펜데믹에서 회복되고 있는 것은 뉴욕시민의 96%가 백신 접종을 해준 덕분이며 그 일환으로 뉴욕시 공무원들의 백신접종 의무화를 해제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아시안을 향한 증오범죄에 대해 뉴욕시 지하철 범죄가 전년 대비 40% 감소했다며 앞으로도 뉴욕시 범죄율 감소를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약속하는 한편, 주정부의 정책적 지원도 요청했습니다.
<인서트 : 에릭 아담스>
애덤스 시장은 뉴욕시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한인 사회의 지지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므로 미디어 등 한인들과 직접 소통을 하고 싶다며 시가 추진 중인 몇가지 프로그램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애덤스 시장은 또 케빈 김 스몰비지니스 서비스국 국장과 함께 뉴욕시 소형 업체들이 대형 업체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뉴욕시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인서트 : 에릭 아담스>
에릭 아담스 뉴욕 시장과 K라디오의 단독 인터뷰 전체 영상은 AM1660 K-RADIO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watch?v=yg9TXbVgqQ8 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K라디오 손윤정입니다.
news@am1660.com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