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릭 아담스 뉴욕시장, K-라디오 단독인터뷰로 한인사회에 전한 메시지




에릭 아담스 뉴욕시장이 본사 K라디오와 단독인터뷰를 갖고 한인 사회에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아담스 시장은 인터뷰에 앞서 한인 커뮤니티가 보내준 지지와 성원에 감사하다며, 뉴욕시가 다양한 부분에서 한인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인서트 : 에릭 아담스>

아담스 시장은 코비드19 펜데믹에서 회복되고 있는 것은 뉴욕시민의 96%가 백신 접종을 해준 덕분이며 그 일환으로 뉴욕시 공무원들의 백신접종 의무화를 해제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아시안을 향한 증오범죄에 대해 뉴욕시 지하철 범죄가 전년 대비 40% 감소했다며 앞으로도 뉴욕시 범죄율 감소를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약속하는 한편, 주정부의 정책적 지원도 요청했습니다.

<인서트 : 에릭 아담스>

애덤스 시장은 뉴욕시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한인 사회의 지지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므로 미디어 등 한인들과 직접 소통을 하고 싶다며 시가 추진 중인 몇가지 프로그램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애덤스 시장은 또 케빈 김 스몰비지니스 서비스국 국장과 함께 뉴욕시 소형 업체들이 대형 업체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뉴욕시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인서트 : 에릭 아담스>

에릭 아담스 뉴욕 시장과 K라디오의 단독 인터뷰 전체 영상은 AM1660 K-RADIO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watch?v=yg9TXbVgqQ8 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K라디오 손윤정입니다.




news@am1660.com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Σχόλια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