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브롱스 교통인프라 개선에 연방보조금 1억5000만달러 투자 



<앵커>캐시 호컬 뉴욕주지사가 사우스 브롱스 지역의 교통 인프라 개선을 위해 연방보조금 1억5000만달러를 투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브롱스 교통 인프라 개선 사업을 통해 주민들의 안전 강화뿐만 아니라 수년간 분리됐던 지역사회를 다시 연결하는 역사적 진전을 꾀하고자 합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캐시 호컬 뉴욕주지사는 25일 사우스 브롱스 전역의 인프라를 활성화하기 위한 뉴욕주의 전례 없는 투자를 발표했습니다.  

뉴욕주 교통국은 서쪽의 보스턴 로드와 동쪽의 로즈데일 애비뉴를 연결하는 자전거 이용자 및 보행자를 위한 통로와 전용 버스 차선을 갖춘 복합 커뮤니티 커넥터 도로를 추가해 크로스 브롱스 고속도로의 초기 구간을 변형하는 데 1억5000만 달러의 연방 보조금을 받았습니다.  

초당적 인프라법에 따른 국가 인프라 지원 프로그램(MEGA)과 미국 재건을 위한 인프라(INFRA) 프로그램을 통해 가능해진 이 보조금은 과거의 계획 오류를 수정하고 안전을 강화함으로써 브롱스 커뮤니티를 다시 연결하기 위한 역사적인 진전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호컬 주지사는 "사우스 브롱스에서 큰 사업들이 이뤄지고 있는데 우리는 그 모멘텀을 계속 이어갈 모든 목표를 가지고 있다"며 "이 새로운 보조금과 초당적 인프라법이 우리를 도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우스 브롱스의 인프라뿐 아니라 주민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한 주정부의 전례 없는 투자를 기반으로, 크로스 브롱스 고속도로 복합 커뮤니티 커넥터는 뉴욕주 교통국이 5개의 크로스 브롱스 고속도로 교량을 재건하거나 교체하는 데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복합 커뮤니티 커넥터 도로는 자전거 이용자와 보행자를 위한 통로와 전용 버스 차선이 있어 브롱스 강 양쪽 지역 주민들의 대중교통 접근성을 개선하게 됩니다.  

또한 스타라이트 파크, 레크리에이션 편의 시설 및 브롱스 리버 그린웨이와도 직접 연결됩니다. 

복합 커뮤니티 커넥터 도로가 완공되면 크로스 브롱스 고속도로의 각 방향에서 한 차선의 장기 폐쇄없이도 교량 건설을 6년이 아닌 4년 만에 완료할 수 있는 임시 우회 도로로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새로운 우회 도로를 먼저 건설함에 따라 교통량을 지역 도로로 이동시킬 필요가 없어지고 작업 또한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진행될 수 있게 됩니다.  

교량 공사가 완료되면 이 우회 도로는 새로운 자전거, 보행자 및 버스 차선을 제공하는 복합 커뮤니티 커넥터로 재구성될 것입니다.  

또한 교량 아래 철도 선로와 버스 차고지의 보행자 도로 부재로 인해 수년 동안 분리되어 있었던 지역 사회도 다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K-radio 유지연입니다.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