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뉴저지 트랜짓, 약 10년만의 요금인상에 대한 공청회 개최 



<앵커>뉴저지 트랜짓이 약 10년만에 요금인상을 내놓으면서 이에 대한 10번의 공청회를 이번주 개최합니다.  이 제안이 통과되면 오는 7월 1일부터 15% 인상된 요금을 내야 합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저지 트랜짓(New Jersey Transit)이 약 10년 만에 제안한 요금 인상의 잠재적 영향을 평가하기 위한 10회의 공청회 중 두 번째 공청회가 5일 열렸습니다. 

1월 말에 처음 발표된 NJ Transit 요금 인상안은 2025 회계연도에 대한 기관의 예비 추정치에서 1억1900만 달러의 예산 적자를 발견한 후 나온 것입니다.  

이 제안은 올해 7월 1일부터 15% 인상을 시행한 후 2025년 7월 1일부터 무기한 연간 3% 인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 제안이 통과되면 NJ Transit이 거의 10년 만에 처음으로 요금을 인상한 것으로 기록됩니다.  

이 기관에 따르면 2015년부터 NJ Transit은 요금 인상 노선을 견지하면서 100개 이상의 버스 노선에 서비스를 추가했습니다.  

그 이후로 인플레이션이 30% 이상 증가해 운영 비용, 계약 서비스, 기관 직원 약 1만 명의 계약된 임금 인상 및 의료비용 등에 영향을 미쳤으며, 특히 임금인상과 의료비용의 경우 47% 증가했습니다. 

인플레이션에 더해 뉴저지 트랜짓은 버스와 철도 서비스를 운영하는 비용도 올랐다고 말했습니다. 

이 제안은 다음 회계 연도에 현재 수준의 서비스를 유지할 것을 요구하고 있지만 다음 해에 대한 보장은 없기 때문에 이는 향후 서비스가 삭감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공무원들은 몇 년 전부터 재정적으로 막다른 골목에 다다를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NJ Transit 승객 수는 COVID 이전 수준의 약 80%에 도달했지만 5년 연속 팬데믹 이전 수준 이하로 머무르고 있습니다.  

NJ Transit에 따르면 이러한 낮은 승객 수로 인해 약 20억 달러의 운임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NJ Transit이 손실을 상쇄하기 위해 몇 년 동안 연방 코로나 구호 기금을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자금은 2025 회계연도에 소진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비평가들은 주 정부가 승객들에게 비용이 전가되는 것을 막기 위해 더 빨리 행동하지 않았다고 비난했습니다. 

10번의 대면 공개 회의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계속됩니다. 그런 다음 NJ Transit 이사회가 최종 투표를 실시합니다. 

회의에 참석할 수 없는 사람들은 www.njtransit.com/hearing 에서 기록을 위해 의견을 보내거나 PUBLIC HEARING OFFICE – FARE PROPOSAL COMMENTS, ONE PENN PLAZA EAST, NEWARK, NJ 07105로 우편을 보내거나 hearing@njtransit.com 로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공개 의견 수렴 기간은 3월 8일 금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입니다. 

K-radio 유지연입니다.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