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뉴저지 트랜짓, 불우어린이들 위한 특별 산타 열차 운행 




<앵커> 12월이 시작되면서 연말연시 분위기가 트라이 스테이트 전역으로 빠르게 퍼지고 있는 가운데 뉴저지에서는 뉴저지 트랜짓(NJ Transit)의 불우어린이들을 위한 특별 산타 열차 운행이 있었습니다. 자세한 소식 유지연 기자가 전합니다. 


뉴저지 트랜짓의 산타는 1일 어린이들을 위해 썰매를 타는 대신 기차를 운행했습니다.  

호보켄 역의 뉴저지 트랜짓 산타 트레인은 기차를 클래식 엔진으로 꾸미고 수백 명의 불우한 아이들과 장애가 있 아이들을 태웠습니다. 


기차 내부는 크리스마스 선물, 장식품, 캐롤 등으로 꾸며졌습니다. 

이 행사에 참석한 한 아이는 "정말 기대된다”며 “산타를 정말 만나보고 싶다"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습니다. 

아이들의 부모들도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 거라 생각한다"며 "아이들은 산타를 보고 기뻐하고, 모두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들떠 있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이들은 산타와 함께 기차를 타고 몽클레어 분튼 라인(Montclair-Boonton Line)을 따라 신나는 여행을 떠났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레일맨 회장 데이비드 데커(David Decker)는 "어린이들에게 받은 크리스마스 선물 위시리스트 중에서 선물을 사서 포장한 다음 산타클로스가 나눠준다”며 “점심식사를 제공하며 라이딩과 함께 멋진 하루를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레일맨(Railmen For Children)은 40년 이상 연례 기금 모금 행사와 자선 행사를 통해 이 마법 같은 행사를 후원해 온 열차 차장과 엔지니어 조직입니다. 

5년 동안 산타 열차를 운행해온 뉴저지 트랜짓 엔지니어도 "매년 이 일을 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모든 아이들을 위해 할 수 있기를 정말로 고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올해는 뉴저지에서 온 350명의 아이들이 산타 트레인을 탔습니다. 


한편 NJ TRANSIT은 240개의 버스, 2개의 경전철 노선 및 12개의 통근 철도 노선으로 매일 38만600명의 통근자에게 버스, 철도 및 경전철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 최대의 주 전체 대중 교통 시스템입니다.  

163개의 기차역, 26개의 경전철 역, 뉴저지, 뉴욕, 필라델피아의 주요 지점을 연결하는 1만7000개 이상의 버스 정류장이 있는 미국에서 세 번째로 큰 교통 시스템입니다. 


K-radio 유지연입니다. 

news@am1660.com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Recent Posts

See All

호컬 주지사 지지율, 전월대비 8%포인트 하락 

<앵커>캐시 호컬 뉴욕주지사의 지지율이 지난달 대비 8%포인트 하락한 최근 여론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호컬 주지사가 정직하며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인정하면서도 유능한 지도자인지에 대해서는 의견이 엇갈렸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캐시 호컬 뉴욕주지사의 호감도와 직무수행 지지율 모두 1월보다 8%포인트 하락한 여론조사 결과가 20일 발표됐습니다.

4월 8일 개기일식, 안전하게 즐기기 위해 주의할 것 

<앵커>오는 4월 8일로 예정된 개기일식이 몇 주 남지 않은 상황에서 이 진귀한 현상을 보다 안전하게 관찰하는 방법에 대해 K-radio가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개기일식은 달이 태양과 지구 사이에 완벽하게 정렬되어 태양광을 차단해 생기는 현상입니다. 이번 일식은 남태평양 상공에서 먼저 볼 수 있으며, 북동쪽으로 계속되기 전에 동부

뉴욕시 총기 범죄 93%, 불법 반입 무기로 나타나 

<앵커>뉴욕시 총기범죄의 93%가 불법 반입 무기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방 당국은 뉴욕 전역에서 증가하고 불법 기관총 개조 장치에 대해 경고하고 나섰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연방 주류·담배·총기·폭발물단속국(AFT, Bureau of Alcohol, Tobacco, Firearms and Explosives)은 15일 뉴욕 전역에서 불법적으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