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뉴저지 추석대잔치 성료


<앵커> 뉴저지한인회 주최 제21회 추석대잔치가 지난 토요일 포트리 오버펙 파크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습니다. 이 자리에는 많은 시민들과 지역 정치인들이 참여해 행사를 축하했습니다. 보도에 손윤정 기잡니다.



<인서트 : 어린이 합창단 국가 >


뉴저지한인회가 주최하는 제21회 추석대잔치 행사가 지난 22일(토) 포트리 소재 오버펙파크에서 많은 인파가 몰린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했습니다.

뉴저지 추석대잔치는 K팝 댄스 콘테스트와 노래자랑대회, 씨름 대회, 각종 어린이 놀이 기구와 푸드 존 등이 운영됐으며 한인 사업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습니다.

이 날 행사에는 정병화 뉴욕총영사를 비롯해 조시 고트하이머 연방하원의원, 고든 존슨 주상원의원, 엘렌 박·샤마 헤이더 주하원의원 등이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했습니다.


<인서트 : 정병화 뉴욕 총영사>


이창헌 뉴저지한인회 회장은 “다소늦은 감이 있지만 추석대잔치에 참석해준 모든 시민들과, 정치인 분들께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습니다.


<인서트 : 이창헌 뉴저지한인회장>


이번 행사의 주요 대회 수상자로, K팝 댄스 콘테스트 대상에 Can‘t Dance Crew가, 금상은 KoKo Nuts 은상은 RX 가 수상해 각각 5천달러, 3천달러, 1500달러의 상금을 받았으며 동포 노래자랑에는 조장혁씨가 강산에씨의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을불러 8천달러 상당의 하이트론 안마의자를 수상했습니다.

이 밖에 뉴욕씨름협회가 주관한 뉴저지한인회장배제1회씨름대회에서 경량급과 중량급 우승자는 브래드도씨가, 여성부 씨름 우승은 이혜리씨, 특별 감투상은 강한결, 김형진씨가 수상했습니다.


K-라디오 손윤정입니다.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Recent Posts

See All

버지니아, 비상사태 속 가격폭리 단속 강화…

<앵커> 버지니아주에서 비상사태가 선포된 가운데, 일부 소매업체가 필수품에 대해 과도한 가격을 부과하는 행위가 문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글렌 영킨 주지사는 이러한 행위는 법적으로 용납되지 않으며, 법무장관이 철저히 단속할 것을...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