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뉴욕 호텔과 외식 등 영향으로 판매세수 증가



최근 몇 달 간 뉴욕주의 판매세수가 두자리 수 증가를 이어 가고 있습니다.


톰 디나폴리 뉴욕주 감사원장에 따르면 27일 기준 뉴욕주의 판매세수는 뉴욕시세수 증가에 힘입어 1년 전 동기 대비 10.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3분기 판매세 청구액은 5억2900만 달러가 증가한 57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 같은 판매세 상승은 사람들이 호텔을 이용하거나 브로드웨이에서 쇼를 보거나, 레스토랑에서 외식하는 등 펜데믹 이후 외부 활동을 늘였기 때문입니다.


2020년 펜데믹 초기 셧다운 등으로 어려운 시기를 넘긴 뉴욕시는 지난달 브로드웨이 관객이 펜데믹 이전 수준의 90% 이상을 회복하고, 호텔 예약율도 90%를 웃돌고 있습니다. 이는 펜데믹으로 가장 큰 타격을 입은 관광 및 레저 산업이 서서히 회복하고 있다는 청신호로 해석됩니다.


한편 뉴욕시를 제외한 일부 카운티에서는 지난 6월 뉴욕주가 약 17센트의 유류세 부과를 중단한 이후 판매세수가 다소 감소하기도 했는데요, 뉴욕주 유류세 중단정책은 올 연말 만료될 예정입니다.

K-라디오 손윤정입니다.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Recent Posts

See All

뉴욕시 헌장 개정 위원회 2024년도 첫번째 공개 회의 개최 

<앵커>뉴욕시 헌장 개정 위원회가 첫번째 공개 회의를 열었습니다. 위원회는 오는 11월 5일 총선 유권자에게 제시할 뉴욕시 헌장 개정안과 기타 사안을 검토할 예정입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시 헌장 개정 위원회가 29일 공개 회의를 열었습니다. 이 회의는 일반인에게 공개됐으며 웹사이트에서도 생중계되었습니다. 헌장 개정 위원장을 맡은 카를로 사이

퀸즈 플러싱 메도우 코로나 공원 다리 개조 사업 착공 

<앵커>뉴욕시가 퀸즈 보로의 플러싱 메도우 코로나 공원의 타이드 게이트 브리지를 개조하는 4100만 달러 프로젝트에 착공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2027년 여름 완공될 예정입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시 공원국(NYC Parks)와 설계건설국(Department of Design and Construction, DDC)은 28일 퀸즈 보로장 도노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