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뉴욕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피임약 구입가능 



<앵커>이제 뉴욕주에서 여성들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피임약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캐시 호컬 주지사는 이 같은 행정명령에 서명하며 여성의 자기결정권을 존중하고 생식권 보장을 위해 계속 투쟁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캐시 호컬 뉴욕주지사는 19일 이제 뉴욕 약국에서 여성들이 처방전 없이 피임약을 구입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호컬 주지사와 제임스 맥도널드 뉴욕주 보건국장은 약사가 처방전 없이 3가지 종류의 호르몬 피임약을 조제할 수 있도록 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했습니다. 


<인서트: 캐시 호컬 뉴욕주지사> 


호컬 주지사는 "지금은 뉴욕 여성들에게 중요한 순간”이라며 "오늘부터 뉴욕 주 약국을 방문하는 모든 여성은 자신의 필요에 맞는 최고의 피임약을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생식권이 공격받고 있는 이 시기에 뉴욕주는 모든 개인이 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권리를 위해 계속 싸울 것"이라며 "가정을 꾸리는 것은 지극히 개인적인 결정이며 뉴욕주는 항상 사람들이 안전하고 효과적인 피임약에 접근할 수 있는 곳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무원들은 이 법안이 주치의가 없는 사람들이 지역 약국에서 안전한 피임약을 쉽게 구할 수 있도록 도울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인서트: 제임스 맥도널드 뉴욕주 보건국장> 

뉴욕주 보건국장 제임스 맥도널드 박사는 "호컬 주지사의 리더십 아래 뉴욕주는 피임 옵션에 대한 접근성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전국적으로 지속되고 있는 생식 치료에 대한 오랜 장벽을 허물고 있다”며 “뉴욕주는 모든 사람을 위한 치료에 대한 접근을 확대하는 의미 있는 조치를 통해 생식권을 위해 계속 싸우고 건강 형평성을 발전시킬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연방 식품의약국(FDA)이 임신 예방을 위해 승인한 세 가지 호르몬 피임법은 경구 호르몬 알약, 호르몬 질 링, 호르몬 피임 패치입니다. 

약사는 개인의 선호에 따라 최대 12개월의 자가 투여 호르몬 피임약을 조제할 수 있으며 보험이 적용됩니다. 

고객은 이러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와 시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지역 약국에 문의해야 합니다. 

K-radio 유지연입니다.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