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뉴욕주 2050 대중교통 마스터플랜 수립, 대중 의견 수렴한다.




<앵커> 뉴욕주 교통국(NYSDOT)이 2050 대중교통 마스터플랜 수립을 위해 대중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겠다고 밝혔습니다.

11일 교통국은 대중들이 뉴욕주 대중교통 마스터플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새로운 프로젝트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현재 뉴욕주 교통 시스템이 얼마나 잘 작동하고 있는지와 개선을 원하는 인프라에 대한 대중의 의견을 구하기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주 교통국은 내년 봄까지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주 전역의 교통 기관 전문가들과 협력해 2050 대중교통 마스터플랜을 수립할 계획입니다.


뉴욕주 교통 마스터플랜은 2050년까지 지역사회 중심 교통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교통국은 경제적 활력과 깨끗하고 건강한 환경, 기타 지역사회 기반 목표를 지원하기 위한 교통 정책과 개선 사항을 파악해 마스터플랜을 개발할 예정입니다.

교통국은 “코로나19 이후 여행 형태 변화, 신기술 발전, 기후 변화 등 많은 변화가 있었던 만큼 뉴욕주 교통의 미래에 대한 장기적인 비전을 수립해야 할 필요성이 커졌다”고 설명했습니다.


향후 몇 달 동안 대중은 설문조사, 화상 회의, 주 전역에서 개최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교통 마스터플랜에 대한 의견을 제공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뉴욕주 교통 마스터 플랜 대중 참여 계획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고 의견을 공유하려면 웹사이트( nystransportationmasterplan.com)를 방문해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됩니다.


대중들은 설문조사를 통해 업그레이드됐으면 하는 대중교통 서비스, 안전하고 접근 가능한 자전거 서비스, 기후 변화, 도로 안전 개선 등에 대한 의견을 낼 수 있습니다.

캐시 호컬 뉴욕주지사는 성명을 통해 “매일 수백만 명의 뉴욕 주민과 관광객들이 대중교통, 자전거 도로, 보도, 차도를 이용한다”며, “뉴욕주 교통 마스터플랜은 장기적인 비전과 우선순위를 수립해 뉴욕 교통의 미래를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K-Radio 박하율입니다.

news@am1660.com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Recent Posts

See All

퀸즈 로커웨이 비치 일부 블록, 공사로 올여름 폐쇄 예정 

<앵커>5년 연속으로 해안선 공사가 계속됨에 따라 로커웨이(Rockaway)의 여러 해변 블록이 이번 여름에 폐쇄됩니다. 뉴욕시 공원국은 비치 106번가에서 비치 126번가에 이르는 약 20개 블록은 진행 중인 공사로 인해 이용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시의 해변들은 지난 메모리얼 데이 주말에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지만 몇몇 해

뉴욕 인트레피드 박물관에서 메모리얼데이 기념식 열려 

<앵커>뉴욕시는 화환 헌화 의식부터 100년이 넘는 퍼레이드까지, 메모리얼 데이를 기념하는 여러 행사를 열었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시는 메모리얼 데이에 국가를 위해 최고의 희생을 치른 군인들을 기리고 있습니다. 참전 용사와 현역 군인 및 시민들이 메모리얼데이 행사를 위해 27일 인트레피드 박물관에 초대되었습니다. 올해 기념식은 날씨 때문에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