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뉴욕주가 인력 개발 프로그램에 대해 등록금을 지원합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뉴욕주립대(SUNY) 및 뉴욕시립대(CUNY) 캠퍼스에서 수백 개의 비학위 프로그램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캐시 호컬 뉴욕주지사는 2일 뉴욕주립대(SUNY) 및 뉴욕시립대(CUNY) 인력 개발 프로그램에 대해 등록금을 지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뉴욕주의 학생 재정 지원 프로그램인 TAP를 통해 제공됩니다.
뉴욕주 TAP은 미국 최대의 수요 기반 대학 재정 지원 보조금 프로그램 중 하나로 1974년에 시작된 이래 600만 명 이상의 뉴욕 시민들이 대학을 보다 저렴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약 300억 달러를 지원했습니다.
2022-2023 학년도에도 23만4000명의 뉴욕 시민이 6억6200만 달러 이상의 등록금을 지원받았습니다.
따라서 봄 학기부터 32개 SUNY 캠퍼스의 283개 프로그램에 재학 중인 비학위 학생은 처음으로 TAP를 받을 수 있습니다.
CUNY는 또한 5개 코스에 대한 파일럿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호컬 주지사는 "인력 개발 기회에 대한 등록금 지원은 저소득층 및 중산층 가정이 보람 있고 성공적인 경력을 쌓을 수 있는 길을 쉽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TAP 확장은 모든 뉴욕 시민에게 좋은 급여 일자리 기회 제공을 목표로 하며, 이 이니셔티브는 우리의 미래 노동력, 경제 및 모든 뉴욕 시민을 위한 강력하고 번영하는 미래에 투자하겠다는 약속”이라고 말했습니다.
프로그램 자격이 있는 학생은 이미 2023-2024 학년도에 FAFSA(Federal Student Aid) 및 TAP 무료 신청서를 제출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학생들의 TAP은, 학생 소속 캠퍼스의 확인을 거쳐 등록된 학점 수에 따라 조정됩니다.
비학위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은 지금 2023-2024 FAFSA를 작성하고 FAFSA 요약 페이지에서 직접 연결해 2023-2024 뉴욕주 TAP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FAFSA를 완료한 학생은 TAP 신청서만 작성하면 됩니다.
비학위 프로그램에 대한 파트타임 TAP 자격은 거주 및 소득 요건을 포함하는 다른 풀타임 및 파트타임 TAP과 일치합니다.
K-radio 유지연입니다.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