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뉴욕시 2023 썸머라이징, 접수중




<앵커> 2023 뉴욕시 썸머라이징 프로그램 접수가 이번주 시작됐습니다. 5월1일까지 2주에 걸쳐 등록가능한 이번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위해 데이빗 뱅크스 뉴욕시 교육감이 오늘(18일) 맨해튼 공립학교를 찾았습니다. 자세한 내용 이하예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시 학교의 여름방학 프로그램인, 썸머라이징 프로그램에 대한 접수가 시작됐습니다. 이번주를 시작으로, 2주간 온라인 등록 접수가 가능합니다.

데이빗 뱅크스 뉴욕시 교육감은, 2023 썸머라이징 프로그램 소개 및 참여독려를 위해 18일 맨해튼 헬스키친에 위치한 PS51 학교를 직접 찾아 설명회를 가졌습니다. 뱅크스 교육감은, 올 여름 최대 11만여 뉴욕시 학생들에게,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게 돼 매우 흥분되고 기쁘다며, 무엇보다 가장 프로그램이 필요하고, 긴 여름 방학동안 할 수 있는 액티비티를 찾는 학생들에게 풍요롭고 발전적인 여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2023 썸머라이징 프로그램은 작년과 달리, 선착순으로 등록을 받지 않습니다. 신청시 학생들은 여러프로그램에 대한 선호도 순위를 매겨 제출케 되며, 최대한 많은 가정이 자신의 선호도에 맞게 프로그램을 등록할 수 있도록, 뉴욕시 교육국에서 배치에 나서게 됩니다. 또한 썸머라이징 프로그램 수혜가 절실히 필요한 가정의 자녀들에게 우선권을 부여해 필요에 따라 등록을 우선적으로 도와주는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뱅크스 교육감은 썸머라이징 프로그램 지원을 하고 싶어도 온라인 네트워크 접속이 어려운 가정의 학생들을 지원하고 등록을 도와주는 프로그램도 학교측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하며 그 어떤 학생도 소외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인서트: 데이빗 뱅크스> 뉴욕시 교육국은 형평성을 강조하며, 임시주택에 거주하고 있는 학생, 위탁가정 학생, 12개월 개별학습지도 프로그램인 IEP 학생 등에 대한 프로그램 신청을, 우선 배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023 뉴욕시 썸머라이징 프로그램은 5월1일 마감되며, 배치 확정 관련 메일은, 지원 마감후 약 일주일 뒤 이메일을 통해 통보됩니다. 이번주 시작된 온라인 지원을 통해 뉴욕시에 거주하는 유치원학생부터 8학년학생까지 신청 가능하며, 썸머라이징 프로그램은 중학생은 6주과정과, 유초등학생은 7주과정으로 7-8월에 걸쳐 무료로 제공됩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뉴욕시 학교 웹사이트, schools.nyc.gov/enrollment/summe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K-radio 이하예 입니다.

news@am1660.com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Recent Posts

See All

캐시 호컬 주지사, 가정폭력 법적 보호 확대 법안에 서명

<앵커> 캐시호컬 뉴욕주지사가 25일 형사 및 가정 법원에서  가정폭력사건에 대한 보호를 확대하는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남민주 기자의 보돕니다. 25일 캐시호컬 뉴욕주지사는 형사 및 가정 법원에서  가정폭력사건에 대한 보호를 확대하는 멜라니법,...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