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뉴욕시 공립학교 지원 마감일 연장


뉴욕시 공립 중고등학교 지원 마감일이 12월5일월요일까지로 4일더 연장됐습니다.

시교육부 웹사이트 Myschools.com은 당초 오늘로 예정됐던 지원 마감일을 하루 앞두고 접속자가 폭주하면서 서버가 다운됐습니다.

지난 2018-2019학년도에 첫 선을 보인 이 포털 사이트는 시작 첫해에도 접속량을 소화하지 못하고 다운돼 마감일이 2주간 연기됐고, 그 다음해에도 4일간 연기된 바 있습니다.

한 학부모는 트위터에 “테일러스위프트 공연 티켓 예매가 지원서 제출보다 쉬웠다”고조롱 섞인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한편, 별도의 오디션이나 추가 평가 제출일은 기존 12월 9일 금요일까지로 변경이 없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news@am1660.com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Recent Posts

See All

퀸즈 로커웨이 비치 일부 블록, 공사로 올여름 폐쇄 예정 

<앵커>5년 연속으로 해안선 공사가 계속됨에 따라 로커웨이(Rockaway)의 여러 해변 블록이 이번 여름에 폐쇄됩니다. 뉴욕시 공원국은 비치 106번가에서 비치 126번가에 이르는 약 20개 블록은 진행 중인 공사로 인해 이용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시의 해변들은 지난 메모리얼 데이 주말에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지만 몇몇 해

뉴욕 인트레피드 박물관에서 메모리얼데이 기념식 열려 

<앵커>뉴욕시는 화환 헌화 의식부터 100년이 넘는 퍼레이드까지, 메모리얼 데이를 기념하는 여러 행사를 열었습니다. 유지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욕시는 메모리얼 데이에 국가를 위해 최고의 희생을 치른 군인들을 기리고 있습니다. 참전 용사와 현역 군인 및 시민들이 메모리얼데이 행사를 위해 27일 인트레피드 박물관에 초대되었습니다. 올해 기념식은 날씨 때문에

052824 모닝주요뉴스

052824 모닝주요뉴스 앵커: 조 진 조 바이든 대통령은 27일 메모리얼데이를 맞아 “독재와 민주주의의 전장 위에서 민주주의를 지켜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11월 대선에서 맞붙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겨냥해 ‘민주 대 반민주’ 구도를 재차 부각하고 나선 것입니다. 그런가하면 뉴욕시에서는 화환 헌화 의식부터 100년이 넘는 퍼레이드까지, 메모리얼 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