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감사와 공경의 마음 담긴 KISS 그룹 "제2회 공경의 날" 행사 성황리 종료


(사진제공 : KISS 그룹)


퀸즈 테라스 온 더 파크(Terrace On The Park)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예년보다 더욱더 큰 규모로 약 1100명의 한인 시니어들이 참석하였습니다.


키스그룹의 장용진 회장은 2007년 부터 9차례에 걸쳐 매년 어버이날에 자신의 고향인 경상남도 함양에서 2000분의 어르신들을 매번 초대하여 행사를 개최하는 등 어르신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몸소 표현해왔었습니다.


장회장은 “미국 땅에 건너오셔서 후대의 한인들이 잘 정착할 수 있도록 터전을 갈고 닦은 어르신들의 노력과 공헌이 없었다면, 지금의 우리와 키스그룹은 있을 수 없었을 것”이라 전하며 “낯선 타국에서 삶과 가족을 지키기 위해, 그럼에도 넘치는 사랑으로 언제나 우리를 보살피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신 우리의 어머니 아버지에게 감사의 인사를 꼭 전하고 싶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풍성한 만찬과 인기 트로트 공연 등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며 어르신들의 열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뿐만 아니라 키스그룹의 마사지기와 온열 방석, 고급 얼굴 팩 세트와 키스자사 선물세트를 제공하며 어르신들의 몸과 마음의 안녕을 기원했습니다.


그룹 관계자는 “기업과 한인 지역사회가 한데 어우러질 수 있는 행사를 개최할 수 있어서 뿌듯하게 생각한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한인(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기업과 지역 그리고 한인

커뮤니티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활동을 펼칠 것이다”라고 밝혔습니다.


끝으로, “한인사회를 위한 어르신들의 헌신을 존경하고, 그 노력을 이어받아 한인 사회의 발전은 물론 글로벌 시대를 주도하는 자랑스러운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다짐을 전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키스그룹은 사회 공헌의 가치와 한인사회와의 협력을 더욱 강조하며 빛난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news@am1660.com



AM1660 K-라디오의 기사와 사진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AM1660 K-Radio ALL RIGHT RESERVED

留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