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 12, 20221 min

1212_22 청과인의 밤, 장학금 수여식

1212_22 [한성용] 청과인의 밤 및 장학금 수여식 개최 !

뉴욕한인청과인협회가 10일 아스토리아 월드매너에서 제48회 청과인의 밤 및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습니다. 한성용 객원기자가 다녀왔습니다.

뉴욕한인청과협회가 10일 아스토리아에 위치한 아스토리아 월드매너에서 회원 및 거래처 관계사와 지역정치인 ,한인단체장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8회청과인의밤및장학금수여식행사를 열었습니다

<인서트> 축하 북소리에 이어서 전직 회장단 입장 안내 Ment

신정용 청과협회 회장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3년만에 본격적인 연말행사를 진행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기나긴 코로나 팬데믹을 지내오면서 모두들 힘들게 잘 견뎌왔다며 새해에는 더욱더 힘을 내서 회원들 모두 원하는 일들이 모두다 잘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 신정용 청과협회 회장

이완구 청과협회 이사장도 어려운 가운데 청과인의 밤 행사 준비에 애써준 협회 임원진과 도매상 관계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인터뷰 > 이완구 청과협회 이사장

뉴욕한인청과협회는 이날 15명의학생들에게장학금을수여하고이들을격려했습니다.

이날행사를축하하기위해참석한론김뉴욕주하원의원은본인도미국에처음이민와부친이 청과업에종하하면서고생하는것을보면서자라왔고 청과협회로부터장학금을받아학업을진행해왔다며 청과인들의노고에 각별한감사를표했습니다.

<인터뷰 > 론 김 뉴욕주 하원의원

청과인의밤행사에는 뉴욕한인직능단체협의회 각 부분 단체장들을 비롯해 챨스윤뉴욕한인회장, 론김하원의원, 쥴리원뉴욕시의원, 쟌리우뉴욕주상원의원등정치인들과강수경뉴욕총영사관동포담당영사등이 자리를함께해청과인의밤행사를축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