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시각 :   Monday (EST)
▶ 방송듣기
모닝뉴스(앵커:김지선,권우식)
오 해피데이
9:00~11:00
라디오상담
11:00~12:00
정오뉴스
12:00~1:00
투투쑈
2:00~4:00
CBS 김현정의 뉴스쑈
4:00~5:00
비바 트로트
5:00~6:00
  첫화면   |  코너   |  청취자 참여   |  ▶ 다시듣기   |  
알림글     VIEW ALL ▶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있는 자리

    사도 바울은 “내가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노니 이 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됨이라”(로마서 1:16)라고 선언했습니다. 이와 똑같은 담대한 메시지를 세계 여러 곳에서 봉사하는 우리의 전임 선교사들이 선언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은 영생을 위한 다섯 가지 재료의 조리법입니다. 먼저 우리가 이 조리법을 따른다면 우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에 대해 생각해 보고, 그런 후에 각 재료에 대해 생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영생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모세서 1장 39절에서 우리는 사람에게 불멸과 영생을 가져다주는 것이 주님의 일이요 영광이라고 배웁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불멸과 영생이 별개이자 구분되어 있다는 것을 가르칩니다. 특정한 조건을 갖출 때에만 약속되는 영생의 은사는 불멸의 은사보다 훨씬 위대한 것입니다. 브루스 알 맥콩키 장로님은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영생은 앞으로의 삶이 끝없이 지속되는 것만을 의미하는 이름이 아닙니다. 

     

    불멸은 부활한 상태에서 영원히 사는 것이며, 하나님의 은혜로 모든 사람이 끝없이 지속되는 삶을 얻게 될 것입니다만, 영생은 오직 충만한 복음의 율법에 순종한 사람들만 상속받게 될 것입니다. 영생은 ‘하나님의 모든 은사 가운데 가장 큰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하나님 자신이 누리시는 삶의 본질, 상태, 양식, 그리고 특성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영생을 얻는 사람들은 승영을 받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아들이고, 그리스도와 함께 공동 상속자이며, 장자의 교회의 회원입니다. 

     

    그들은 모든 것을 이기고, 모든 권능을 가지며, 아버지의 충만함을 받습니다. …”(브루스 알 맥콩키, Mormon Doctrine, 2차 개정판 [1966], 237쪽) 우리의 선교사들의 책임은 나의 복음을 전파하라 1쪽에 명시된 바와 같이 “다른 사람들이 예수 그리스도와 그분의 속죄에 대한 신앙, 회개, 침례, 성신의 은사 및 끝까지 견딤을 통해 회복된 복음을 받아들이도록 도움으로써 그리스도에게 나아오도록 권유[하는 것]”(2004) 입니다.